난 오늘도 ‘숲속 노래방’으로 간다

이 뉴스를 공유하기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모임이나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노래방 이 안성맞춤이다. 따로 밴드팀을 부를 필요도 없고, 사회자도 필요없다. 모든 것을 노래방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LA는 물론 한국에까지 널리 알려져 “넘버원” 최고 인기 노래방으로 불리고 있는 ‘숲속 노래방’은 코리아타운 3가와 킹슬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최근 고객들에게 새로운 흥취를 주기위해 “럭셔리 노래방”으로 손색아 없도록 다양한 변화를 만들고 있다. 한마디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다.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가족들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기고 싶을 때, 직장인들이 회식을 할 때나 회사에서 회의를 끝내고 피로를 풀고자 할 때 숲속노래방은 마치 아늑한 정원  숲속처럼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물론 직장이나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려고 할 때도 숲속노래방은 확끈하게 해소시켜주는 장소가 된다.


화려한 무대 연상


한국의 많은 블로거에서도  “LA를 방문해 ‘숲속 노래방’에서 한국에서처럼 놀고 올 수 있어서 좋았다”라는 글들도 볼 수가 있을 정도로 인기다.
23년의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숲속 노래방은 한번에 30-40명까지 즐길 수 있는 단체 룸도 3개나 마련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수에 따라 아늑한 분위기속에 흥겨웁게 놀 수 있는 여러가지 형태의 룸이 20여개나 된다. 각 방마다 플라스마 스클린을 포함한 최첨단 음향기기를 설치했으며, 현란한 무대조명을 느낄 수 있는 라이팅과 사운드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이 마치 무대위에서 조명을 받아 가수처럼 열창할 수 있는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어린이서 부터 80대 노인들까지 부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50년대 노래부터 최근 발표된 노래까지 수록됐다고 보면 된다.
숲속 노래방에는 한국 노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영어 노래까지 준비되어 있어 타인종도 함께와서 즐길 수 있는 국제적 노래방이다. 따라서 젊은이들은 타인종 친구들과 함께와서 다국적 노래 향연을 펼칠 수도 있다.
숲속 노래방에서는 각종 피로연이나 돐잔치, 생일잔치, 각종 축하모임 등을 하면서 여흥까지 즐 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이런 파티를 할 경우 단체 룸을 예약할 경우 특별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 경우 노래방 비용은 무료가 된다. 보통 룸차지는 사이즈에 따라 시간당 20-50 달러가 된다. 아담한 바도 마련되어 있다.




푸짐한 음식에 주류


하나는 단체연회석 패키지로 크라운 로열 또는 조니워커 블랙 2병, 맥주 10병과 안주 5개가 제공되는데 원래 750달러를 299달러로 특별 봉사한다.
또 하나 패키지는 크라운 로열 또는 조니워커 블랙 2병, 하이트 맥주 20병에 안주 10개가 제공되는데 원래 1,020달러 가격을 단지 599 달러로 특별 봉사한다.
또한 주중 무제한 무제한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숲속 노래방 콤보는 새로운 봉사가격으로 제공되는데 주류와 안주가 넉넉하게 제공되어 즐거움이 배가 된다.
콤보-1: 크라운 로열 대사이즈 1병이나 조니워커 블랙 대사이즈 또는 그레이구스 대사이즈 등 중에서 선택해 안주 1개와 함께 즐길 수 있는데 단 99달러로 파격적인 가격으로 봉사한다.
콤보-2는 맥주 6병이나 소주 3병 또는 백세주 3뱡 중 선택해 안주 1개와 즐길 수 있는데 가격은 55달러이다.
숲속노래방의 성종주 매니저는 “타운내에서 숲속노래방은 추억의 명소로도 잘 알려진 장소로 우선 누구나가 잘 알고 있다”면서 “우리에게는 독특한 문화가 있는 공간, 즐거움이 함께하는 공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최상의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친절하고 상냥한 서비스의 종업원들이 고객들을 왕처럼 모시게 된다는 것이 이 숲속노래방의 영업방침이라고 한다.
코리아타운에서는 가장 편리한 노래방 장소인 숲속노래방은 언제나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공간도 확보하고 있다. 하루도 쉬는 날이 없이 주7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



전화:  213-380-0909
숲속노래방: 4070 W. 3rd. St. Los Angeles, Ca 9002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