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쥬얼리 ‘고베 펄 진주’

이 뉴스를 공유하기









스산한 가을을 지나 겨울의 입구에서 여성들의 정장 패션에 진주만한 보석이 없다. 그만큼 진주는 품격 있는 겨울 패션과 가장 잘 어울리는 보석으로 손꼽힌다. 특히 의상과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의 느낌을 낼 수 있어 뛰어난 활용도 역시 진주의 장점으로 손색이 없다.
진주를 이용한 액세서리 가운데서도 특히 진주목걸이는 가장 다양한 스타일로 변형할 수 있어 없어서는 안 될 패션 아이템이다.


패션 전문가들은 “정장을 즐겨 입는 여성들에게 진주목걸이는 가장 똑똑한 선택”이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딱딱하게 각지고 선이 일자로 떨어지는 정장 차림에 우아한 색감의 진주 목걸이를 하면 서로의 장점이 자연스럽게 부각되기 때문이다.
진주가 구슬처럼 꿰어진 형태의 비드 목걸이도 좋은 선택이지만 크기가 큰 진주 펜던트도 멋스럽다. 펜던트는 평균 10밀리 내외의 알이 달린 것으로 고르면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진주전문 회사 고베펄 관계자는 “파티 단골 의상인 검정 드레스는 한 줄짜리 크림색 진주 비드 목걸이가 최고의 짝”이라고 권했다. 이런 스타일이 다소 심심하게 느껴지는 여성이라면 진주 목걸이를 여러겹 겹쳐 거는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그중에서도 미주 한인 여성들 사이에 지난해부터 크게 유행하고 있는 2줄, 3줄짜리 진주 비드 목걸이는 우아한 코디를 하는데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이밖에 작은 진주로 엮인 목걸이를 2~3개 겹쳐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창조할 수 있다. 정장과 드레스의 진주 조합은 올 겨울 중년의 품격을 높이면서 어느 패션의 조합보다 돋보일 것으로 보인다.







고베 펄 가을 진주쇼 개최

진주 전문업체 ‘고베 펄’의 가을 진주 보석쇼가 오는 20일~25일까지 LA한인타운과 플러튼에서 개최된다. 토요일인 20일부터 일요일 21일까지 이틀 간은 플러튼 홀리데이인에서 열리며 23일 화요일부터 25일 목요일까지 3일 동안은 LA 로텍스호텔 쇼룸에서 각각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고베 펄의 이번 보석쇼는 미국의 더블 딥 우려타개에 따른 현금 회전을 위한 3가지 긴급 제안으로 기획됐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세공기술과 진주메카인 일본공법으로 제작된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의 신제품 3000여점을 30%에서 최고 80%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고베 펄의 3가지 긴급제안 내용은 이렇다. 첫째는 종전 999$에 팔던 진주 비드 목걸이 8~9mm의 경우 80% 세일해 단돈 199$에 내놓는 것이다. 둘째는 2009년 이월 상품을 아울렛 코너를 통해 폭탄세일로 제공하는 것이다.
아울렛에는 이월 제품 300여점을 99$에 판매하고 있으며 진주 목걸이는 물론 펜던트, 브로치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
또 고객 감동 선물도 푸짐하다. 고베 펄은 500$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순금 99.9%의 피부 미용 초절정 패치를 증정한다. 이 순금패치는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베 펄은 이밖에 돈이 따르는 행운과 부부금슬을 불러오는 것으로 알려진 산호와 뉴욕 등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인공 핵진주를 대거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베 펄 플러튼 행사 일정 안내]
일시: 2010년 11월 20일(토)~21일(일) 2일간
장소: 홀리데이인 Holiday Inn – La Mirada
주소: 14299 Firestone Blvd. La Mirada, CA 90638
쇼룸: 1층 주니어 볼룸 Junior Ballroom


[고베 펄 LA 행사 일정 안내]
일시: 2010년 11월 23일(화)-25일(목) 3일간
장소: 로텍스 호텔 Rotex Hotel
주소: : 3411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19
쇼룸:  2층 대연회장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