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렉터 쇼룸, 리모델링 자재 홀세일가 판매

이 뉴스를 공유하기















 


변화해가는 소비자의 요구와 건축 환경의 변화 속에 자재에 대한 비중도 높아졌다.


요즘 최고수준의 생산업체들과 제휴하여 가장 합리적인 홀세일 가격으로 최저가 키친 케비넷을 비롯하여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마감재를 공급하는 회사가 있어서 고객들과 컨트렉터 사이에서 화제다.


‘컨트렉터 쇼룸’(대표 크리스 김)이 그곳이다.




많은 컨트렉터들이 손님의 건물을 위해 현장에서 먼지 섞인 땀을 흘리고, 아침 저녁으로 여기저기 자재 구입하러 다니며 길게는 수개월동안 고생을 하고도 자재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늘 불거지기 마련이다.


디자인 컨셉 차이, 가격 차이, 공급 차질 등으로 손님과 많은 갈등을 빚어 왔던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다.


‘컨트렉터 쇼룸’에 방문하면 디자이너가 선별해놓은 새로운 디자인의 신제품을 좋은 가격에 한곳에서 구입할 수 있어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컨트렉터 쇼룸’은 리모텔링에 필요한 자재를 도매가로 공급하는 회사이다.


어려운 시기에 집 공사를 계획하고 있는 LA한인들을 위해 시간과 공사비용을 절감하면서 공사과정은 신속하게 할 수 있고, 럭셔리한 결과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또 자재를 확보 해둔 상태에서 공사를 하는 컨트렉터들은 공사에 전념할 수 있고, 손님은 공사 진행에 맞추어 인건비를 지불할 수 있어 금전적인 걱정도 덜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 김 대표는 공사 후 만족스런 결과 앞에서 서로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을 수 있도록 새로운 판매 방식을 도입해 컨트렉터 쇼룸을 LA에 오픈 했다.


김 대표는 1998년 바닥 공사를 시작으로 지난 2003년 업계 최초로 자체 캐비넷 공장을 갖추고 카펫프라자와 캐비넷 프라자를 운영했다.



디자인 컨셉과 자재 노하우 풍부


컨트렉터 쇼룸은 맞춤형 원-스탑 리모델링 스타일로 그동안 수많은 고급 주택들을 업그레이드했으며 그러한 경험으로 디자인 컨셉과 건축자재에 대한 노하우를 얻을 수 있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유명 브랜드 제품과 품질 좋은 저가 수입제품을 엄선하여 현 어려운 부동산 시장에 맞춰 저렴하게 확대 공급하기 위해 한인들이 많은 LA에 오픈했다.


김 대표는 “아파트 소유자, 부동산 투자자 및 콘도 개발 업자에게도 건축비를 절감 할 수 있게 모든 바닥재, 부엌, 화장실 자재, 창문, 도어, 각종 몰딩, 발코니 등에 필요한 아이언 제품까지 갖추고 있다”고 말하며 “이런 모든 마감재를 패키지 가격으로 적기에 공급 할 수 있도록 국내외 공급처와 직접 거래 계약을 마쳐 자재에 대한 걱정을 해소 해드리게 되었다”고 사업을 설명했다.


또 김 대표는 “리모델링 계획을 미루고 계신 고객들은 방문해서 한곳에서 자재를 직접 보고, 좋은 기술자들이 많은 시기를 이용해 재산의 가치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보라”고 덧붙였다.


컨트렉터 쇼룸은 다운타운 10번 프리웨이에서 바로 보이는 18가길 OLIVE와 HILL 사이의 파란색 건물에 자리하고 있다. 마빈스 오피스퍼니처와 함께 위치해 있으며 33,000스퀘어피트의 전시장과 넓은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고 편안한 쇼핑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213 747 9600


주소 : 1801 S. HILL ST, LOS ANGELES , CA90015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8AM-6PM


웹사이트 : www.18andHill.com or www.ContractorShowroomLA.com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