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전문업체 고베펄 사의 지상 최대 진주보석 쇼가 LA한인타운 등 LA 일원 3곳에서 앵콜 개최된다. 고베펄 사의 이번 앵콜쇼는 오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LA한인타운과 글렌데일, 부에나파크 등 3곳에서 연이어 펼쳐진다. 이번 앵콜 진주 보석쇼는 지난 6월에 이은 지상 최대 규모로 LA 한인 여성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다시 열리게 되었다. 다시 한번 LA여성들의 여심을 유혹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진주 전문 업체 고베펄의 이번 진주보석 쇼에서는 장기적인 불황 타파를 위해 긴급 특별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세공기술과 진주메카인 일본의 공법으로 제작된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의 신제품 진주 보석류 4천여점을 최고 80%까지 특별 세일해 진주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비드품목 80% 특가세일’ 고베펄 사가 제안하는 80% 특가 세일 행사는 3가지 비드 품목이다. 첫째는 종전 499달러에 판매되던 진주 비드 목걸이 7~7.5밀리의 경우 80% 할인해 단돈 99불, 즉 공장도가로 제공한다. 둘째는 정가 1,499달러짜리 7~7.5밀리 진주 비드 두줄 목걸이를 단돈 259불에 판매하는 놀라운 세일을 펼치기로 했다. 셋째로는 정가 1,599달러짜리 8~8.5밀리 비드 목걸이를 299불에 헐값 처분한다. 고베펄 사는 특히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파이어와 루비, 에메랄드 등 유색 보석, 즉 속칭 사모님 보석도 50%~70%까지 특별 세일로 내놓았다. 프리미엄 핵진주는 거의 남양진주 톤이면서도 값은 무척 저렴해 올 여름 진주 패션에 큰 관심을 끌게 할 것으로 보인다. 고베펄 사의 진주보석 쇼 일정은 다음과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