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가정에서 평소 많이 사용하지도 않는 집전화에 매달 만만치 않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고민인 한인들이 많다. 높은 기본요금에 장거리와 국제전화 요금까지 더해져 적게는 수십 달러에서 많게는 백여 달러가 넘는 요금 청구서를 받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비용부담에서 벗어나 통신요금 절약방법을 찾고 있는 한인들이라면 미주한인사회에 널리 알려진 VoiP 전화 전문업체 아이토크비비(iTalkBB)에서 제공하는 ‘새고객 보상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 볼만하다.
아이토크비비가 제공하는 새고객 보상 프로그램이란 지금 사용하는 기존 전화회사에서 아이토크비비로 바꾸거나 추가할 경우 가입플랜에 따라 최대 100불을 보상해 주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또한 기존 집전화 번호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은 원래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간 오랫동안 써오던 번호를 바꿔야하는 불편도 없다. 아이토크비비는 새고객 보상 프로그램을 이번 달 10월17일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새고객 보상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면 기존 집전화 번호를 유지하면서 최대100불까지 크레딧 보상도 받을 수 있고, 저렴한 국제전화도 마음껏 이용하게 되는 그야말로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보통, 가정에서는 한 달에 약 25불에서 100불 이상까지 전화요금으로 지출하고 있는데, 이처럼 잘 쓰지도 않으면서 내는 비용은 비록 작지만 가정경제에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임에 틀림없다. 아이토크비비는 한마디로 ‘모든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정경제의 해결사‘로서의 제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노스리지에 사는 아이토크비비 주부체험단 지나 리씨는 “한 달에 집전화 요금과 국제전화 카드 구입비로 $300 넘게 지출을 했는데 아이토크비비로 바꾸고 한 달에 $19.99로 모든 게 해결되었다”며 “통신비 절약의 일등 공신“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이처럼 아이토크비비를 사용하는 한인소비자들이 늘고 긍정적인 평가가 계속 나오고 있지만 아직도 일반 가정이나 사업체에서 기존 전화를 인터넷전화로 변경하는 것을 망설이는 경우가 종종 있다. 가장 큰 이유는 요금체계에 대한 이해부족과 불확실한 정보로 인터넷전화에 대해 잘못된 선입견을 갖고 있어서다. 하지만 30일 환불 보장이 되는 아이토크비비를 일단 가입하고 써본 후 결정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이다.
아이토크비비의 서비스 중 가장 저렴한 플랜인 ‘패밀리 알뜰플랜’은 기본요금이 $4.99에 불과해 기존 전화업체의 이용료에 비해 월등히 저렴하다. 이 플랜은 모든 수신 전화가 무료인데, 이는 미국 내 타 통신회사들이 수신전화에도 요금을 부과하는 것에 비하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가 내세우는 또 다른 서비스는 ‘패밀리플랜’인데, 월 $19.99(세금포함)의 정액요금만으로 미국 장거리는 물론, 캐나다 전국을 무제한으로 통화할 수 있으며, 발신자 표시(Caller ID)와 음성사서함(Voice Mail)을 포함한 많은 부가 서비스도 무료 제공된다. 또 아이토크비비는 30일 환불보장제도가 있어서 가입을 서둘렀다고 해서 걱정할 필요도 없다. 아이토크비비를 일단 가입하고 한달 동안 써본 후 최종 결정할 수 있는 ’30일 환불보장제도‘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평소 높은 전화요금 때문에 고심하여 왔거나, 또는 비용 걱정 없이 국내와 국제전화를 마음껏 사용하고픈 많은 미주한인들에게 이보다 좋은 절약형 전화서비스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문의 : 1-800-872-2902 / www.Korea.iTalkB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