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보석쇼 LA와 OC에서 2012 총정리

이 뉴스를 공유하기














 

가을이 다가온다. 가을 겨울 패션을 완성하는데는 진주만한 보석이 없다. 진주가 봄 여름 보다는 가을 겨울을 단장하는 여인들의 따스한 패션 멋내기에 더욱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보석 패션에서도 올 가을과 겨울은 대담하면서도 화려함이 강조될 듯 하다.
특히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풍기는 섹시함과 화려함이 세계적인 힛트를 하면서 패션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진주보석도 올 가을부터는 화려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거리를 누빌 보석으로 자리잡을 기세이다.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진주전문 고베펄 사가 오는  25일 부터 30일 까지 LA 코리아타운과 OC가든그로브에서 2012 총 결산하는 올해 마지막 진주보석 쇼를 개최 한다.

특히 이번 진주 보석 쇼는 싸이의 세계적인 케이 팝인 오빤 강남 스타일에서 나오는 안무인 ‘말춤 세일’이라는 신나는 타이틀로 최고 80% 까지 하는 최대 규모의 ‘핫’ 세일을 펼치게 된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이 나는 세일로 세일 폭에 기쁨을 배가 시키겠다는 것이 고베펄 사 관계자의 말이다.
 이번 고베펄 사의 2012 진주 보석쇼는 휘날레의 의미를 강하게 풍기고 있는데  가을 신상품 2백 여점 등 무려 4천여점의 단아하면서도 화려하고 섹시한 진주보석이 LA와 OC가든그로브 한인타운을 올해 마지막으로 수놓게 된다.
 
특히 이번 진주보석 쇼에서는 가을 겨울 정장에 어울리는 한줄 진주 목걸이가 99달러, 두 줄 진주 목걸이가 259달러에 세일해 불티나게 팔릴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99달러에서 299불 상당의 펜던트 목걸이도 대거 전시 하므로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진주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섹시 화려함을 강조하는 ‘강남 스타일’ 노래와 앙상블을 이룰 것으로 보이는 두 줄 세 줄 진주 목걸이도 전에 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세일을 감행해 고객들이 신나는 ‘말춤 세일’을 추게 할 정도로 기쁨을 주겠다는 것이 이번 행사에 임하는 고베펄 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밖에 고베펄 사는 사모님 보석으로 불리는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도 최고 80% 까지 세일하는 깜짝 놀랄 가격으로 빅세일에 나서기로 했다.


강남 스타일이 화두


특히 전보다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진주 보석류들이 강남 스타일, 즉 강남 아줌마 스타일과 앙상블 을 이루면서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진주 패션도 이제는 화려하고도 대담해 보이는 강남 스타일류가 새 보석패션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올 가을 겨울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패션 관계자들의 전망하고 있다.
 따라서 올 가을 겨울 진주 패션은 화려함과 우아함, 무엇보다 섹시함이 강조 포인트가 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
 


특히 근년에 들어 두줄 세줄 진주 목걸이는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코디로 정장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데 올 가을 부터는 강남 스타일과 부합해 우아함에 화려함을 뒷받침하면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는 멋의 포인트를 우아함과 섹시함을 강조하면서 연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 측면에서 다가온 가을 겨울 패션에서 유행의 1번지가 될 강남 스타일과 잘 어울려 보이려고 하는 여인들의 치장 본능에 화려한 진주목걸이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즉, 강남 스타일의 화려하지만 한편으로는 섹시하면서도 절제된 멋을 살려 올 가을 겨울에도 보석 가운데 진주는 없어서는 안될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기세이다.
한편 진주 전문 고베펄 사는 라스베가스에 세공 공장을 운영하면서 그동안에도 서울 강남에서 진주 보석류를 대거 수입해왔는데 이번에는 강남 스타일’류의 진주보석을 선별 수입해 미주에 강남 스타일 패션에 진주를 접목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고베펄 사는 특히 이번 진주보석 쇼 부터 진주 목걸이의 크라스프 등 부속품을 더욱 다양화하고 고급화하는데 주력했는데 올 가을 ‘핫’ 아이템이 될 강남 풍을 많이 준비해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 제품들이 전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213.308.6326 






LA 코리아타운 일정
일시: 2012년 9월 25일 (Tues) – 29일 (Sat) 5일간
장소: 아로마센터 5층 더원 뱅큇룸 5th Floor “the One Banquet Hall”
주소: 3680 Wilshire Boulevard, Los Angeles, CA 90010
 
OC가든그로브 일정
일정:  2012년 9월 30일 (Sun) 단 1일간
장소: 라마다 플라자(Ramada Plaza) 2층 퍼시픽 홀 Pacific Hall (2nd Level)
주소: 10022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