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켄의 획기적 건강기능성 신제품 출시

이 뉴스를 공유하기

















      ▲ 우메켄 ‘소화 효소’                                     ▲ 엘라스틴 뷰티
2012년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일본 건강식품전문회사인 우메켄에서 2개의 신제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소화에 특화된 소화효소만을 모은 “소화효소(과립)”과  피부속을 채워 주름을 없애주는 먹는 피부영양제 “엘라스틴 뷰티”이다. 
인체는 소화기능이 건강해야 몸전체 기능도 건강해진다.
위, 소화를 위한 특별효소, 우메켄 소화효소(과립)는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위한 원동력을 제공해 주는 건강 효소제품이다. 사람은 먹은 음식에 의해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소화된 음식으로 생명을 유지해간다. 자동차가 움직이려면 개스가 있어야 하지만 무엇보다 배터리가 점화를 하지 않으면 개스는 에너지가 되지 못한다.

마찬가지로, 사람도 섭취한 음식물을 소화효소가 분해를 시키지 않으면 음식물은 몸속으로 흡수가 되지 못하며, 에너지가 되지 못한다. 그래서 소화가 중요하다. 특히 소화불량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한다.
이번에 출시된 우메켄 소화효소는 소화에 특화된 효소만을 따로 모았다. 소화에 꼭 필요한 5대 소화효소와 함께 발효현미, 발효곡물, 발효야채 등 다양한 효소가 함유되어 있다. 따라서 조금만 과식을 해도 소화가 잘안되는 사람들, 속이 늘 더부룩하거나 불편한분, 위산과다 만성소화불량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권한다. 밀가루 음식이나, 고기를 드실 때 함께 복용하면 더욱 좋으며, 특히 식곤증에는 그만이다. 



고기를 섭취할 때 마다 고기로 소화효소를 찍어먹으면 소화가 쑥쑥, 고기 맛도 살아난다. 밥이나 짜장면과 같은 밀가루 음식에 뿌려 먹으면 소화가 정말 빨리 된다. 식사 후에, 후식처럼 소화효소를 섭취하면 음식물 속의 영양분을 모두 분해하기에 모든 영양분이 흡수가 된다. 적게 먹어도 영양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는 의미다.
그리고 야식을 했을 경우에도 소화효소를 섭취하고 자면, 아침에 얼굴이 붓지 않아 좋다. 휴대가 간편하기에 회식, 파티에 가져가도 좋다. 참고로 5대 소화효소는 아밀라아제 (amylase), 프로테아제 (protease), 락타아제 (lactase),  리파아제 (Lipase), 셀룰라아제 (Cellulase)이다.  우메켄 소화효소의 내용량은 180g으로 가격은 180달러이다.


회식, 파티에도 유용


우메켄의 또 한나의 신제품 엘라스틴 뷰티(포)는 한마디로 고기능성 복용 피부영양제이다. 
우리의 피부는 UV 자외선, 스트레스, 과로로 인해  몸속의 엘라스틴 성분이 줄어들면서 주름살이 생기기 시작된다. 그러나 우리 몸에서는 엘라스틴성분이  생성되지 않기에  외부에서 보충해 주어야 한다. 특히 피부 손상이 시작되는 20대부터 미리 미리 엘라스틴을 공급하여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엘라스틴(Elastin)은 생고무 탄력성을 지닌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 주름방지에 탁월하다. 우메켄 엘라스틴 뷰티(Elastin Beauty)는 엘라스틴 성분을 중심으로 흡수가 탁월한 고급피쉬 콜라겐, 수분탱크로 유명한 히알루론산과  및 피부활성 기능이 탁월한 비타민 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고기능성의 복용 피부영양제이다. 피부세포를 구성하는 4대 대표성분을 한꺼번에 담은 획기적인 제품으로 피부속으로부터 피부영양과 수분을 침투시켜 피부 신축성을 높여준다.
4대 성분을 살펴보면 엘라스틴은 피부 속으로부터 영양을 공급, 피부의 신축성과 탄력성을 높이고, 콜라겐은 흡수가 빠른 고급피쉬 콜라겐으로 효과가 탁월하다. 히알루론산은 수분탱크라 불리며, 순도가 높아 피부에 수분보유력이 높으며, 마지막으로 순수 정제된 고단위 비타민 C 가 피부 활성 을 도와 주름을 방지한다.
이제 엘라스틴 뷰티로 주름살을 펴고, 눈부신 피부의 자신감을 누리자. 우메켄 엘라스틴의 내용량은 180g(60포) 가격은 150달러이다.
우메켄은 지난 65여년 동안 자연의 건강함을 전해 왔으며, 일본 건강 보조식품 GMP(우수제조시설,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회사이다. 일본 올개닉 협회로부터 올개닉제품 생산자격을 인증받은 시설에서, 까다로운 일본의 식품 규정에 따라 만들어지고 있다.


문의: 우메켄 무료전화 (888) 941-3311로 하면 된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