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을 보내는 최대의 감사하는 마음, 올해도 ‘우메켄’으로 전하자”라는 캐치 플레이즈로 ‘우메켄’이 소중한 분들에게 다가간다. 많은 사람들이 댕스기빙 시즌과 연말연시에 가장 적당한 선물로 생각하는 건강기능식품 ‘우메켄’이 단연 인기다. 미국에서 보통 경기가 나쁠 때는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는 일에 관심을 갖는다는 보고서가 나온 적이 있다. 지난 1930년대 대공황 시절에도 다른 상품은 팔리지가 않았으나 유독 건강제품은 잘 팔려 나갔다고 한다. 건강기능식품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정제ㆍ 캡슐ㆍ 분말ㆍ 과립ㆍ액상ㆍ환 등의 형태로 제조ㆍ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여기서 기능성이라 함은 인체의 구조 및 기능에 대하여 영양소를 조절하거나 생리학적 작용 등과 같은 보건용도에 유용한 효과를 얻는 것을 말한다.
우메켄 9대프리미엄 제품을 10% 할인
건강기능식품은 많이 먹으면 몸에 좋을 것이라고 맹신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일부 건강 기능 식품은 효능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고 특정한 사람에게는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 건강 기능 식품이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 혹은 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정제, 캅셀, 환, 과립, 액상 혹은 분말의 형태로 만들어진다. 건강기능식품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높은 접근성과 편리성 그리고 식품이라는 인식 때문이다. 우리는 주변에서 쉽게 살 수 있으며 또 하나의 장점은 먹기 편하다는 것이다.
오랫동안 한인사회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진 우메켄이 2012년을 보내면 지금까지 없던 최대 규모의 연말 대세일을 실시한다. 모두가 좋아하는 60여년 역사의 일본건강식품 전문 우메켄이 연말을 맞아 선물로 인기있는 우메켄 9대프리미엄 제품을 10% 할인하며, 우메켄 $75이상 제품 구입 시 마다 올해의 히트상품인 $69 상당의 우메켄 소화효소 (30포)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그리고 우메켄 9대 프리미엄 제품은 다음과 같다. 발효기술의 종결자 “우메켄 효소환”, 흡수가 빠른 “발효 미네랄 L칼슘”,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 다량함유의 “매실엑기스,” (함암버섯 9개를 한꺼번에 누리는 “우메켄 베타글루칸”, 클로렐라와 스피루리나를 함께 누리는 “그린 클로리나”, 최고급 영지만으로 만든 “영지버섯엑기스”, 자녀들의 두뇌, 키, 시력을 위한 성장필수품 “트라이업”, 로얄제리와 그린 프로폴리스를 통째로 담은 “로얄 프로폴렌”, 홍삼의 흡수를 한차원 높인 “발효홍삼” ) 등이 있다.
상반기 최대 히트 상품 소화효소 추가 보너스 선물로 증정하는 “우메켄 소화효소(30포)”는 소화에 꼭 필요한 5대 소화효소와 함께 발효현미, 발효곡물, 발효야채 등 고단위 천연 효소가 함유되어, 속이 늘 더부룩하거나, 조금만 과식을 해도 소화가 잘 안되는 분, 만성소화불량, 위산과다, 식곤증, 식후 무기력증에 탁월하며, 고기, 밥, 밀가루음식, 유제품 등 어떤 종류의 음식을 드셔도 소화가 척척되는 2012년 하반기 최대 히트 상품이다. 이번에 9대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하면 10% 할인에 추가 보너스 선물까지 받을 수 있으며, $75이상 제품 구입시 $69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받는 이번 기회에 가족건강도 챙기고 연말 선물도 준비하면 더욱 경제적이다.
50여종의 다양한 품목을 자랑하는 우메켄은 받는 분들의 성별이나, 연령, 그리고 체질이나 건강상태에 맟춰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으며 고급 선물세트까지 준비되어 있기에 기분 좋은 연말선물 준비를 할 수 있다.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가 기분 좋은 우메켄 선물로 모두가 정겨운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 ‘우메켄’은 이미 2012년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일본 건강식품전문회사인 우메켄에서 2개의 신제품을 동시에 선보여 인기를 모은바 있다. 이는 소화에 특화된 소화효소만을 모은 “소화효소 (과립)” 과 피부속을 채워 주름을 없애주는 먹는 피부영양제 “엘라스틴 뷰티” 였다. 우메켄은 지난 65여년 동안 자연의 건강함을 전해 왔으며, 일본 건강 보조식품 GMP(우수제조시설,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회사이다. 일본 올개닉 협회로부터 올개닉제품 생산 자격 을 인증받은 시설에서, 까다로운 일본의 식품 규정에 따라 만들어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