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이 다른 집전화 아이토크비비로 바꾸자!”

이 뉴스를 공유하기


















미주 한인사회 대표 인터넷 전화 아이토크비비가”2014 갑오년 청마해”를 맞이하여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해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아이토크비비 모든 가입 플랜에 해당되며  12개월 계약기간  만료후 1개월동안 무료 전화사용의 보너스가 제공된다.  저렴한 집전화 요금과 다양한 플랜 그리고 무료부가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토크비비는 2013년에 받은 고객사랑을 나누고자 새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이토크비비  이용수 이사는 “미주에 계시는 모든 한인분들이 통신비의 부담을 떨치고 가벼운 마음으로 올 한해 대박기원의  뜻을 담아 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 이번 프로모션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그는 또,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아이토크비비가 더욱 친절한 서비스,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찾아갈 것’ 이라며, “지난 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도 한인들을 위한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것” 이라고 강조했다. 
아이토크비비는 집 전화를 유지하고 싶지만 높은 기본요금이 부담스러운 전화 사용자, 평소  미국,캐나다  지역 장거리 전화 통화량이  많은 사용자, 한국 등 국제전화를  많이 사용하는 모든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전화 서비스이다.  평소 인터넷 전화 서비스 이용을 고려해 왔다면  새해를 맞이하여 집전화를 바꿔 요금도 줄이고 통화의 즐검움도 느끼길 바란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최신기사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