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 피부보호 제품 온라인 ‘캘리제이’(Cali-j)에서 판매

이 뉴스를 공유하기

여성 골퍼들에 인기 제품
자외선 차단 썬패치

남가주에 햇볕이 내려 쬐는 계절이 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삼갔던 이들 사이에서 이번 여름은 오래간만에 상쾌한 야외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이미 캘리포니아에서는 골프장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은 상황이다.

LA한인타운에서 여성 남성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 캘리제이 (www.calijshop.com)에서는 여름 계절을 앞두고 한국 여성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골프 패션 아이템 및 피부관리 제품들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최근 골프패치로 불리는 자외선 차단 썬패치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목전으로 다가오면서 건강면에서나 생활 환경에서 라운딩 필수 아이템으로 선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여름철에 가장 큰 문제의 하나는 강한 여름 자외선이다. 남가주는 다른 어느 곳보다도 자외선이 강하게 내려 쬐고 있다.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색이 짙어지고, 기미와 잡티가 심해지기 쉽다.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야외활동을 위한 썬크림, 헤어 자외선 보호 스프레이, 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후 피부관리를 해주는 기미관리패치, 수분팩, 화이트닝 팩 등을 캘리제이에서 독점적 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캘리제이 판매 담당자들은 날이 더워지고 여름이 되면서 자외선 해결 대책으로 최근 썬패치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고, 특히 미국에서 구할 수 없는 쿨링메쉬스커트 등 여성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쇼핑몰 캘리제이는 썬패치와 함께 새롭게 기미 관리 제품인 기미 관리 패치, 수분팩, 화이트닝팩 등을 출시함으로써 골프시장과 더불어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제공한다. 이는 봄철 자외선이 강한 햇살로 인해 남모르게 발생하는 기미를 방지하기 위한 새로운 제품이다. 이미 한국에서는 여러 유사 제품 회사들이 프로골프 선수들까지 등장시켜 홍보에 나서고 있는 실정이다. 최근 대학을 졸업해 골프에 입문한 초보 골퍼 에인젤 김씨는 선배들과 첫 라운딩에 나서면서 골프장에서 보기 좋은 화려한 골프 셔츠와 스커트에다 골프 클럽은 물론 ‘자외선 차단 패치’를 부착하고 나와 선배들의 부러움을 샀다. 선배들로부터 “역시 MZ세대가 센스 감각이 뛰어나다” 라는 소리를 들었다.

하지만 의료 관계들과 미용 전문가들은 자외선 차단 패치를 사용하더라도 썬크림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고 있다. 예를 들면 스티커를 부착하지 않은 부위는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이 부분에만 기미와 잡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자외선 차단 패치 인기 배경에는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가 있다. 주로 비즈니스 차원에서 골프를 즐기던 기성세대와 달리 젊은 세대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자신의 개성을 뽐내는 수단으로 활용 하고 있다.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에 필수용품

실제 과거 중장년층 골퍼들은 자외선 차단제로 기미를 예방하거나 면이나 냉감 소재로 만들어진 골프 마스크나 햇빛 가리개를 사용했다. 하지만 ‘인증샷’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는 외관을 크게 해치지 않는 자외선 차단 패치가 각광받고 있다. 자외선 차단 패치는 기존 자외선 차단제인 썬크림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자외선 차단 패치는 기미가 생기기 쉬운 눈 밑이나 광대 그리고 콧등에 붙이는 쿨링 패치다. 이 같은 쿨링 패치는 스티커 형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붙였다 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가져 온다. 무엇보다 코로나19 펜더믹으로 마스크 착용이 거의 3년 가까이 생활화되면서 마스크가 닫지 않는 피부 부위가 그을리는 경우가 생긴다. 여성들에게는 이 점도 골치꺼리다. 여름철 해수욕장에서 즐긴 여성들이 수영복 자리 피부색이 달라진 것과 유사하다.

그런데 캘리제이가 판매하는 자외선 패치의 경우 자외선 차단 패치는 햇볕의 직사광선을 차단하는 효과는 물론 피부 온도까지 낮출 수 있다. 앞으로 폭염이 지속되는 남가주 날씨에 야외활동을 하거 나 특히 골프나 테니스 등을 즐기는 이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야외활동에 쓰이는 상품이다 보니 땀과 물에도 강하게 만들어졌다. 여기에 통기성도 높아 미끈한 것과 끈적임 같은 걱정도 안해도 된다. 이런 장점 덕분에 골프 라운딩 뿐 아니라, 테니스나 사이클 등은 물론 등산 캠핑 등 야외 스포츠에서도 많이 활용된다. 독자적인 자외선 차단 패치를 판매하는 캘리제이 판매 담당자들은 “한국과 남가주의 날씨는 환경 기후적으로도 달라 남가주에서 필요한 자외선 차단 패치를 공급하고 있다”며 “배송이나 환불은 철저하게 소비자 위주로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자외선 차단 패치를 판매하는 캘리제이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코로나19 방역 PPE 패션 마스크와 핸드 사니타이저 등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캘리제이가 취급하는 아이템은 라이프 스타일로 사계절에 맞는 골프 셔츠 스커트 스터킹은 물론 다양한 폰 케이스도 제공한다. 오늘날 셀폰은 셍활 필수품이기도 하지만 소유자의 이미지도 보여주는 패션 용품 이기도 하다.

한편 캘리제이는 실내를 밝고 편안한 기분을 주는 각종 귀여운 러그(Rug), 주방용 패션 애프런이나 블랑케트 양말 등도 판매한다. 또한 캘리제이는 다양한 건강 미용 제품도 취급한다. 캘리제이 상품 결제는 VISA, Master Card, AMEX, Discover 등 메이저 크레딧 카드를포함해 각종 Pay 시스템으로도 결제할 수 있다. 무엇보다 www.calijshop.com 사이트에 클릭하면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생활의 아이템을 신선하게 보여준다.

✦ 문의: 캘리제이 www.calijshop.com
전화: (213) 352-7227
카톡아이디: calijshop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