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

이 뉴스를 공유하기
















닥터 포뮬러(대표: 문길용)가 지난 15일 오전 10시 가든 스위트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신상품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의 판촉에 나섰다.

여기서 문대표는 무작위로 500명의 한인을 뽑아 무료로 콜레스테롤수치를 측정하고 있다. 수치가 높을 시에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를 처방하는 행사를 갖는다. 이 행사는 아래의 두 병원에서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LA 지역에서는 이영직 내과 (전화 213-383-9388)에서 신청을 받으며 세리토스, 플러튼, O.C. 지역에서는 박수영 내과 (전화 714-523-3212)에서 접수를 받는다.

체내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유리(游籬: Free) 식물체 스테롤(Free Plant Sterols)은 주류사회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부작용이 없는 물질이다.

FDA에서는 이 콜레스테롤 조절기능을 갖춘 물질을 하루에 0.8그램 이상 복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는 식의품의 한 부분으로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심장질환의 위험을 감소시켜 줄 수 있다.

각 1정에는 0.4그램의 유리(游籬: Free) 식물체 스테롤(Free Plant Sterols)이 함유되어 있다. FDA에서는 매일 0.8그램이나 그 이상의 유리 식물체 스테롤(0.8그램의 자유 식물체 스테롤은 1.3그램의 Plant Sterol Esters와 같음)의 복용을 권한다고 앞에서 밝힌바 있다.

최상의 품질로 만들어진 건강 상품에 대한 연구, 개발 그리고 발전에 관한 우리의 지속적인 공약의 일환으로 최신 식품 보조제인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을 심장질환이 걱정되는 분께 자신 있게 소개한다.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는 높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비처방 식품 보조제로 주성분은 피토스테롤(Phytosterols)이라고 알려진 식물체 스테롤로 되어 있는데 이 피토스테롤(phytosterols)은 콜레스테롤을 현저히 강하시켜 주어 결과적으로 관상심장질환의 위험 요소를 떨어 트려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2001년도 전국 콜레스테롤 교육 위원회에서 발행된 추천서에 의하면 규칙적인 운동, 체중 감량과 저지방 음식물 섭취와 더불어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주는 식이요법에 이 피토스테롤(phytosterols)을 추가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여러 임상 실험 연구와 McNeil 소비자 건강보호 단체가 접수시킨 청원으로 말미암아 미국 식품의약청인 FDA는 특수 합성물과 라벨(Labeling)에 관한 지시 사항을 준수한 피토스테롤(phytosterols)로 만들어진 상품에 관한 특수한 건강 요구 주장(Health Claims)에 대해 그 사용을 인정했다.

미국 식품 의약청의 연방 규정 법령에 의해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는 다음과 같이 아래의 문구를 사용할 수 있게 인가를 받았다.


















◆건강 요구 주장(Health Claims)은 연방 규정 법령(CFR) 21의 101장(미국 보건 사회 복지부의 식품 의약청의 연방 규정 법령)에 의거하여 인가가 되었으며 그에 따라 사용되고 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해 의사들은 특정약을 처방하여 주는데 이 약에는 스타틴스(statins) 나이아신(Niacin)과 같은 부작용이 있는 물질이다.

스타틴스는 저농도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취주는 역할을 하지만 부작용으로 간에 해를 주며 내장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정제된 식품 보조제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를 식사화 함께 하루 두 번 복용을 하면 피토스테롤(Phytosterols)이 들어 있는 식물체나 음식물들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 하겠다.

하지만 이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 배추나 상치에는 아주 미량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권장량을 채우려면 상당량의 배추를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나쁜 콜레스테롤은 배설물로 빠져나가게 하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지켜주는 Doctors’ Formula Healthy Heart의 복용을 적극 권장하는 바이다.


콜레스테롤 무료 검진장소


LA 지역 : 이영직 내과
                전화) 213-383-9388
                3663 W.6th #103 LA


세리토스, 플러튼, O.C. 지역 : 박수영 내과
                전화) 714-523-3212
                라팔마 : 5451 Lapalma Ave., Lapalma
                플러튼 : 4560 Beach Bl., Buena Park,


스폰서 : 닥터포뮬러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