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을 분해하는 ‘ 생생 백비탕 ’

이 뉴스를 공유하기
















 비만을 해소하기 위해 지방제거 수술도 하고, 각종 운동 기구를 이용하거나, 비만 방지제를 복용하는 등 우리는 비만과의 전쟁을 치루고 있다. 비만에 관한 제품은 몸 속의 수분을 줄이거나 영양 섭취를 차단하는 제품이 많다. 그러나 우리 몸 속의 체지방은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다.


요즈음 (주)드림라이프에는 “생생백비탕 체험행사”로 방문객들과 문의 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9월 15일 시작한 “생생백비탕 1차 체험행사”를 필두로 10월 3일 “미국인상대 2차 체험행사” 그리고 10월 13일 3차 체험행사를 갖게 되었다. 벌써부터 체험자를 중심으로 타운에 급속도로 파급되고 있는 백비탕은 과연 어떤 효과가 있어 이처럼 짧은 기간에 미국인들에게 까지 파급 효과가 대단한지 알아 보았다.


“백비탕”이란 동의보감에 기재된 33종류의 물 중에서 귀하게 끓인 물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생생백비탕 프로그램은 몸속의 체지방을 분해시켜 체내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생생 백비탕은 운동을 하지 않고도 살이 빠지는 제품, 체지방이 빠져서 허리가 많이 줄어드는 제품, 요요현상이 없는 제품등으로 벌써부터 체험으로 인식되어지고 있다. 예를 들면 체중이 12파운드가 줄어 들었으나 허리가 4.5인치나 5인치가 줄어들어 체지방 감소를 10일 만에 경험한 1차 행사, 그리고 만 4일만에 무려 20.5파운드나 빼고 그 효과에 자신이 놀라는 미국인인 Fitness Trainer인 George와 그의 동료들은 체지방 측정기를 통한 결과를 보고 더더욱 놀랐다.


생생백비탕은 생생한의원의 서은경박사가 개발한  건강 기능성식품으로, 동의보감 원처방에 임금님의 갈증을 다스리고 기력을 보강하는 궁중처방을 근거로 개발하였다. 갈증을 해소하는 한방음료의 생화학적 원리를 자세히 보면 인체의 체지방 분해의 메카니즘과 매우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생생백비탕의 대표성분인 인삼의 중요한 효능은 ,갈증을 멎게 하고 원기를 강화시켜주며  비만으로 인해 대사기능이 저하된 상태에서 체지방분해를 도와 에너지를 생성시켜줍니다.

이것은 체지방 한 분자가 108칼로리의 에너지와 130개의 물분자로 분해되는 결과와  일치되는  부분입니다. 사막의 낙타가 물을 먹지 않고 사막을 건너 가는 것은 등에 있는 육봉 속의 체지방을 분해하여 필요한 물과 에너지를 공급 받기 때문이다 .

또한 겨울 잠을 자는 동물이 몇 개월 동안 물을 먹지 않고 계속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겨울잠을 자기 전에 최대한으로 축적한 체지방을 분해하여 겨울을 지내는 사실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생백비탕 체중조절 프로그램은 우리 몸에 수분이 부족하거나 갈증이  있을 때에 음식물대신 백비탕을 섭취하여 보다 빠른 갈증해소와 기력회복을 가능케 하여 최소한의 수분 섭취로도  일상생활을 가능케 합니다.


과체중의 가장 큰 원인이 되는 체지방은 수분과 달리 조절하기가 쉽지 않다. 그 체지방의 분해를 용이하게 해주는 것이 백비탕의 가장 큰 장점이다.


생생 백비탕의 체험을 원하거나 구입 문의 등 의문 사항이 있으면 213-389-1000 또는 978 S. Hoover St. #100, CA90006을 방문 하면 (주)드림라이프에서 무료 체지방 측정과 상담을 해드리고 있다.


(주)드림라이프 213-389-1000
978 S. Hoover St. #100, CA90006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