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미네랄 결핍 속에 살아가고 있다

이 뉴스를 공유하기














 

현대는 ‘코랄 멀티 미네랄’ 시대이다


많은 사람들은 미네랄에 대해 많이 들어왔다.
인체에서 영양학적으로 볼 때 필수 영양소로 학자들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의 다섯 가지를 인간의 5대 영양소로 꼽는다. 5대 영양소를 충분하고 균형 있게 섭취하여 인체가 흡수한다면 체내에서는 적절한 기능을 발휘하게 되어 건강과 장수를 할 수 있다. 그러나 만일 이 중 한 가지라도 완전히 제외된다면 생체 기능은 정상적인 활동을 멈추게 되고 끝내 죽음을 맞게 된다.
이처럼 미네랄이란 인체의 성장과 유지, 생식기능 등에 관여하는 중요한 광물질이다.
미네랄이 인체의 구성성분 중에서 비율은 체중의 약 4 % 정도밖에 되지 않으며, 나머지 96%는 앞의 4원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O, C, H, N)가 차지한다. 이 4원소는 다시 30% 정도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같은 대량 영양소의 형태로, 나머지 70% 정도는 물과 매우 적은 양의 비타민 형태로 인체 내에 존재한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일부 비타민은 탄소로 알려진 화학물질의 혼합물로써 생물체 내에서 합성이 가능하지만, 미네랄은 분자구조에 탄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에너지를 내지 못한다.
인간을 포함한 지구상의 어떤 생물체라도 미네랄을 스스로 합성하지 못하며, 단일원소 그 자체가 영양소로써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되어야 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따라서 미네랄의 부족이나 부조화는 곧바로 질병으로 이어지게 된다.













 ▲ 코랄 멀티 미네랄
미네랄이 왜 중요한가
1912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알렉시스 캐럴 박사는 토양은 모든 생명체의 근원이며, 인간의 건강한 삶은 토양의 비옥도 특히, 토양 속 미네랄의 비옥도에 달려 있다고 주장했다. 왜냐하면 이 미네랄이 동식물은 물론 인간의 모든 세포의 대사과정을 조절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한편, 토양의 미네랄은 점점 씻겨 내려가 바다 속으로 쌓여가는데, 바닷물이 증발과정을 통해서 다시 비로 내릴 때에는 이 미네랄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순수 물뿐이라 토양의 미네랄 감소는 점점 더 심각해진다.
더욱이 곡물의 생산량을 증대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비료, 살충제, 제초제 등은 더욱 식물의 미네랄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토양에서 생산된 음식물의 미네랄도 심각하게 부족해져 오늘날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미네랄 결핍에 놓이게 되는 것이다.
이같은 환경에서 ‘코랄 멀티 미네랄’은 천연적으로 밸런스가 이루어진 다중 미네랄로 개발된 제품이다. 해저 심층 지하 1000m 암반을 뚫고 시추하여 뽑아낸 고농축 천연 유기소금 형태의 미네랄이다. 이는 6500만년전 쥬라기 시대에 지구의 지각운동에 의하여 해저 암반속에 쥬라기 생물, 해조류,해양성 동식물, 플랑크톤 등이 바다물과 함께 매몰된 후 자연발생적으로 오랜 세월 숙성되어 이루어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특히 ‘코랄 멀티 미네랄’은 고농축으로 압축된 액체를 시추하여 수분을 분리해내어 분말상태로 만든 후 복용하기 쉽게 캡슐화 한 제품이다. 분말상태의 미네랄을 혀 끝으로 맛보았을 때 혀에서 열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고에너지 상태이기 때문에 ‘핫 미네랄’(.Hot Mineral)이라고도 한다.


왜 ‘코랄 멀티 미네랄이 좋은가
천연적으로 조화를 이룬 다중 미네랄로써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다양한 대사성 이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인체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제거를 위한 항산화( SOD) 작용과 독성물질의 분해, 배출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코랄 컬티 미네랄’은 유기 미네랄로써 흡수가 빠르고 이상적인 밸런스로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따라서 당뇨로 고생하는 사람들이나 변비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 아토피성으로 괴로움을 당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익한 작용을 한다.
‘코랄 멀티 미네랄’은 혈관으로 운반되는 영양분을 세포에 공급되도록 도와주는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시켜 당이 세포에 흡수되도록 해주어 건강을 유지하도록 한다. 또 이 미네랄은 장의 연동운동을 자극하기 때문에 배변을 촉진하기 때문에 변비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코랄 멀티 미네랄’ 3 캡슐 정도를 깨서 작은 컵(4 온스)에 털어 넣고 희석한 다음 가려운 부위에 바르면 발진이 없어지고 가려움증이 진정된다.
일반적으로 ‘코랄 멀티 미네랄’은 식후 2 캡슐씩 하루에 2회-3회 복용하면 된다. 건강과 제품 문의사항은 전화 (213) 381-5200 으로 하면된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