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의 마음을 사로잡는 진주보석의 대향연

이 뉴스를 공유하기














어머니 날의 카네이션 보다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사랑의 선물은 진주 보석이다.
자녀들은 어머님에게, 남편은 아내에게, 아내는 시어머님과 친정 어머님께 어머니 날에 진주를 선물한다면 사랑과 함께 행복을 함께 꿈 꿀 수 있는 마음의 광장을 만들게 된다.
이 아름다운 진주보석을 한번 기회에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매우 귀한 진주 보석을 구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미국과 한국에서 진주 보석으로 인기와 유명세를 타고 있는 진주보석 전문회사인 고베펄이 올해 어머니 날을 맞이해 대대적인 세일 판매를 코리아타운에서 5월 13일(목)부터 15일(토)까지 3일간 로텍스 호텔 2층 연회장 (3411 W.Olympic Blvd. L.A CA 90019)에서 특별 전시 판매한다.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고베펄 사의 이번 진주보석 세일행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세공기술과 진주메카인 일본공법으로 제작된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의 진주보석류 3천여점을 30%에서 80%까지 특별 세일하게 된다.
 특히 고베펄 사는 이번 어머니날 선물로 좋은 2줄,3줄 진주 비드 목걸이를 50조 한정으로 2499불하는  8-9밀리 진주목걸이를 단돈 499불에, 3999불 하는 3줄짜리 9-10일리는 799불에 파격세일하기로 했다. 이는 80%의 놀라운 세일이다.또한 1줄짜리 진주목걸이와 롱비드 목걸이 그리고 펜던트도 평균 50%이상 특가세일하게 된다.
이와 함께 진주반지 500여점과 돈이 따르는 행운과 부부금슬을 좋게한다는 바다의 보석 산호, 거의 남양진주톤이면서도 값은 아주 싸고 뉴욕 등지에서 인기가 폭발적인 프리미엄 인공 핵진주도 대거 선보이면서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할리우드 연예계에서 폭발적 인기의 진주보석


행운의 네잎 클로버와의 환상조합!


세계 연예계를 이끌어 가는 할리우드에서 진주보석이 새로운 인기와 유행의 상징이 되고 있다.
특히 진주보석과 네잎 클로버의 조합이 최근 할리우드 스타들의 인기 장식물이 되고 있다. 이는부귀를 상징하는 진주보석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네잎 클로버의 조합이 아주 멋지게 어울리고 있기 때문이다.
할리우드 연예지들에 따르면 최근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영화 시사회 등의 몸에 치장한 멋내기 보석들을 보면 기존의 진주 보석에 행운의 네잎 클로버와 매치해 포토 샷을 받는 경우가 크게 늘어났다는 것이다.
특히 이들 여배우들은 주로 목걸이나 귀걸이를 진주보석과 네잎 클로버를 매치하거나, 또는 네잎 클로버를 펜던트 등으로 많이 하고 있다.
네잎 클로버는지난 몇 년 사이 스타들의 꾸준한 인기 ‘Charms’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아 왔자만 진주보석과의 조합은 올들어 크게 관심을 받으면서 인기 장식물로 자리잡고 있다.





이 같은 조합이 스타들의 인기를 끌자 보석상들도 발빠른 음직임을 보이고 있다.
세계적인 보석의 명가 티파니는 최근 진주에 네잎 클로버를 장식한 진주목걸이 등을 대거  출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큰 관심을 보이면서 이미 구매하거나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진주보석 전문회사인 고베펄도 최근에 봄 상품으로 진주에다 네잎 클로버를 장식한 긴 진주 목걸이를 출시 했는데 한인 여성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베펄 사는 진주와 네잎 클로버를 매치한 귀거리도 출시했다.
티파니 제품과 비교해도 손기술이 뛰어난 한국인 세공사의 꼼꼼한 세공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주와 네잎 클로버의 환상 조합은 올 봄 한인 여성들의 패션에도 영향을 끼치면서 큰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엘에이 한인타운 행사일정


• 일시 : 2010년 5월 13일(목) – 15일(토) 3일간
• 장소 : 한인타운 로텍스호텔 2층 연회장
   3411 W.Olympic Blvd. L.A CA 90019
   (고베펄사의 버지니아 일원에서의 행사 문의는 213-254-8547 이나 
   
www.kobepearl.com 블로그 참조)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