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공동호회 신년하례식

이 뉴스를 공유하기














 ▲ 선무기공대학의 건강기공동호회원들이 신년하례식을 갖고 새해 건강을 다짐하고 있다.

선무기공대학 (지도교수 정종오박사)건강기공 동호회는 지난 10일 오전 10시에 6가에 위치한  충효태권도 수련장에서 2012년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이날 신년하례식에서 건강기공 지도교수 정종오박사는 새해에도 건강지키미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고 새해 임원으로 회장 임순애, 부회장 조성건, 총무 김데레사, 박캐티 씨를 선출했으며, 자문 위원으로  홍규철, 우진상, 백병숙 씨를 위촉했다.



선무기공대학은 40~80대의 장년층과 노인층의 건강과 성인병 예방을 위하여  2007년초부터 시작해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20 여년간  한의과대학에서 수기학(지압술)과 타이치(태극권), 기공학을 강의한  한의학 박사이자 건강전도사인 정종오 교수(현 약손한의원 원장)가 지도하고 있다.



선무건강기공대학은 커뮤니티 봉사의 일환으로 중년층과 노인들을 위한 비만 퇴치 및 성인병 치유를 위한건강기공체조무료 강좌를 열고 있는데 장소는 충효태권도이다. 이 강좌에 20대 이상의 모든 성인은 참가가 가능하지만 특히 뚱뚱해서 살빼기를 원하는 사람, 성인병을 예방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유익하다. 2012년 새해부터는 주 3(,,)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수련한다. 장년층 노년층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한편 선무기공대학과 건강기공 동호회(회장 임순애)는 지난해 12 27일 충효태권도장에서 제 5기 건강기공체조반 수료식과 함께 2011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수료식에서는 28명의 학생에게 수료증이 수여됐다.


문의는 213-500-6393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