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냄새와 몸 냄새 제거 신개발품 카시아 노바

이 뉴스를 공유하기







사람에게는 입냄새, 발냄새, 땀냄새, 겨드랑이의 암내 등등 정도의 차이가 있을지언정 여러가지 냄새가 나기 마련 이다. 냄새에게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다고 확실한 원인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학설이 있다. 그렇기에 우선은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해야한다. 무엇보다 입냄새 등은 다른 사람  들에게 불쾌감을 주기 때문이다.
이같이 냄새는 남자이건 여자인건 차이가 있을지언정 나게 마련이다. 문제는 대부분 자신들이 냄새가 난다는 사실을 모른다는 점이다. 그래서 가족이나 아주 가까운 사람이 아니면 알려 주지 않기 때문에, 낭패를 당하는 경우가 많다.
이같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이 개발되어 지금 시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연말연시에 사람들을 만나는 회수가 많아지는데 이때 입냄새 방지용품을 이용할 기회가 많아진다. <편집자주>


이 제품은 위에서 타고 올라온 냄새이거나 혀에서 끼는 설태에서 발생하는 냄새를 즉석에서 중화 해독시켜 없애주는 작용을 하는데 각종 임상실험 결과, 김치냄새, 양파냄새, 담배 냄새 등 까지도 말끔히 없애주는 효과로 탁월하다.
입냄새 제거 Kassia Nova의 작용원리는 입에서 나는 냄새 뿐 아니라 몸에서 나는 냄새 까지도 위 속에서 냄새를 흡수하게 하므로서 입으로 올라오는 냄새를 없에주고 피부에까지 스며드는 음식의 냄새까지도 없에주게끔 처방이 되어 있다. Kassia Nova의 성분 중 Cassia의 성분이 입 안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세균을 살균해주는 작용을 하게 되어 입안이 건조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세균의 증식을 막음과 동시에 세균의 증식으로 인해 발생 하는 냄새까지도 없에 준다.


계피 성분, 위속 냄세 흡수 냄새 제거


Cassia의 성분은 다른 생약과 함께 상승작용을 일으켜 위 속에 들어간 음식물의 냄새까지도 흡수함으로서 입으로 올라오는 냄새를 없애줌과 동시에 장기 복용을 하면 몸에서 나는 냄새까지도 완벽하게 없애준다. 한 가지 예를 들면 양파를 먹었을 때 양파의 알리인 성분의 지독한 냄새로 인해 가까이 가면 냄새가 진동하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Kassia Nova를 복용하면 그 즉시 냄새가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다. 양파의 냄새는 양치질을 해도 금방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은 이미 증명이 되었다.
담배 역시 구취의 일등공신이다. 담배 연기에 포함된 타르나 니코틴은 침에 녹아 입안에 그대로 머문다. 또한 니코틴의 작용으로 침 분비량이 줄면서 입 냄새는 더욱 심해진다. 그래서 입 냄새를 없애려면  ‘식사 후 커피나 담배보다는 제대로 된 치아를 닦는 것이 최선이다’라고 하지만 담배를 피우고 나서 양치질을 해도 담배 냄새는 여전히 남아 있게 된다.



이 때 Kassia Nova를 복용하면 담배 냄새까지도 완벽하게 없어지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그 이유는 Cassia성분과 다른 생약이 합쳐 상승작용을 일으켜 타르나 니코틴의 냄새까지도 없애주기 때문이다.
보통 입에서 나는 냄새인 구취는 체취하고 달라서 고약한 냄새가 난다. 흔히 알고 있기로 입에서 나는 냄새의 주 원인이 구강질환이 대부분인 것처럼 알고들 있지만 치주질환이나 충치나 치아가 불결하거나 치아 사이에 음식물의 찌꺼기가 끼어서 부패해 악취를 풍기는 입 냄새 외에도 의치를 제대로 닦지 않아도 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이 것 외에도 입 냄새의 원인은 다양하다.
여성들의 생리 때에도 구취가 날 수가 있고, 축농증, 코질환, 폐결핵, 식도염이나 위장질환, 그리고 당뇨병이나 간장질환에 걸린 사람들에게서도 입 냄새는 심하게 난다. 그러나 구강 이외의 질환 때문에 나는 입 냄새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고 있다. 그리고 노인들에게서 나는 고약한 냄새도 나이가 들면 날 수 있다고들 생각을 하고 있다.


맛과 냄새를 조화


개발팀은 구강 외에 다른 모든 질환, 그리고 노인들에게서 나는 몸 냄새나 입 냄새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를 고민한 끝에 이미 시중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들보다 더욱 확실하게  입냄새와 몸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에 착수를 하여 지난 10년에 걸쳐서 연구와 개발을 시작 하게 됐다.
입냄새와 몸냄새를 없에기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개발팀은 화학적인 방법을 동원하지 않고 자연적인 천연약재들을 중심으로 해서 개발하는 기준을 세웠다. 따라서 이 제품에 들어간 모든 원료는 화학제품이 아닌 자연산으로 구성 되어 있다. 인체에 무해하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시판에 들어가기전에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했다는 점이다. 각 인종별로, 연령별로도 지속해서 임상실험을 했다. 특히 중동 사람 들에게서 많이 나는 몸냄새는 양고기와 양파를 즐겨 먹고 있는 특성 때문에 노린네 비슷한 냄새가 많이 난다. 그들에게도 똑같은 임상 실험을 했다.

특히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에게서는 시궁창 썩는 냄새가 나는데도 정작 본인들은 모르고 있다. 이들에게도 이 카시아 노바 제품을 투여해서 실험을 했다. 특히 한국사람들이 즐겨먹고 있는 김치와 마늘 그리고 양파로 인해서 나는 몸냄새와 입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많은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했다.
장기간 임상실험 결과 마늘을 즐겨먹건 양파를 즐겨먹건 이 카시아 노바 를 오랬동안 복용하고 나면  입에서 나는 냄새건 몸에서 나는 냄새건 다 없어지게 된다는 것도 확인 했다. 그리고 하루에 3-4번 정도 복용하게 되면 모든 냄새가 없어진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이런식으로 임상실험을 만 1년8개월에 걸쳐서 실시했다.

냄새가 확실히 없어진다는 사실을 파악한 후에 가장 중요한 관건은 이 제품을 어떤 맛으로 개발을 해야하는가였다. 아무리 효과가 뛰어난다고 하더라도 먹는 제품이기에 맛도 좋아야 하기 때문 이었다.  예를 들어 딸기 맛이나 레몬 맛도 가능하고 사과 맛도 가능하다. 물론 오렌지 맛도 만들 수가 있다.
각 인종별로 맛에 대해서 알아본 결과 가장 선호하는 맛으로 쵸콜렛 맛이 선정이 되었고 쵸콜렛 맛은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가장 선호하는 맛으로 알려졌다. 여러가지 맛을 내 보고 난 최종적인 결론은 요구르트 맛과 쵸콜렛 맛, 그리고 오렌지 맛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또한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 이 제품은 시중 약국이나 마켓 그리고 선물센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