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매치 포인트로 연령대 구분 없이 인기를 끌 듯

이 뉴스를 공유하기







근래들어 일고 있는 매니시(mannish) 열풍이 식을 줄 모른다 해도 여성들은 우아함에 대해선 절대 놓을수 없는 듯 하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 자체의 매력을 대변하는 우아한 매력을 담아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때 여성들은 선뜻 진주 주얼리를 택한다.
특히 진주 주얼리 가운데 목걸이 반지 팔찌 세트는  여성들의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극대화시키는 매력을  담고 있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다.
그래서 여자들은 다이아몬드가 보석의 왕이라면 진주는 보석의 여왕이라고 감히 말하지 않는가.
여성들이 우아함의 백미인  진주 주얼리 세트를 하나쯤 갖고 싶어하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려주기 때문이다. 이는 세트에서 풍기는 진주보석들이  진주 자체를 부각시켜 주고 디자인 전체에 우아한 느낌을 반영해 눈꽃보다 아름다운 세련된 여성미를 표현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럭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진주 주얼리 세트는 약혼식, 결혼 예물은 물론 각종 회합이나 파티 등 중요한 외출에서 어느 자리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보석이다. 청순하고 가녀린 여성미를 연출하고 싶을 땐 디테일 장식이 돋보이는 진주 주얼리를 이용하면 된다. 특히 진주가 디테일 장식에서 목걸이와 반지를 한다거나 등의 차림새와 함께 잘 매치시키면  여성미를 극대화 하는데 단연 돋보일 것이다.
특히 청순하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을 가득 담아낸  고베펄 사의 진주세트는 한국 강남의 정교한 세팅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주얼리 자체의 여성스러움이 조화를 이루게하면서 여성미를 한껏 살려내 미주 한인 여성들로 부터 기대 이상의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레이저 세팅으로 무장한 고베펄의 진주보석 세팅 기법은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외출시 우아함과단아함을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자태를 연출시켜주고 있기 때문이다.
고베펄 사 관계자는 “요즘 진주보석 매치포인트는 진주세트의 매력이 부각되면서 역시 클래식하면서도 단아함을 강조하는 추세 속에  어느 연령대에서나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 되고있다”며 “우아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진주세트야말로 정장 또는 캐주얼에도 잘 매치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