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제 리포 레이저크리닉 센터 ‘베버리+웨스턴’ 확장이전

이 뉴스를 공유하기






















 ▲ 박경제 원장
박경제 리포 레이저크리닉이 윌셔에서 베버리와 웨스턴이 만나는 곳으로 확장이전 했다
한인사회는 물론 미 주류사회에까지 인정을 받고 있는 박경제 리포 레이저크리닉 센터가 이번에 지방흡입 클리닉은 물론 모발이식센타로 새롭게 출발한다. 이센타는 안전성 유효성 기술성 전문성이 높은 한국형  두피탈모 관리시스템 “헤솔”을 보유하고있다.
안전성은 미국 FDA에 등록 되었다.
또한 직접 모발을 전문 모낭 분리사가 직접손으로 모낭 분리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지금까지의 두피탈모 관리시스템에서 탈피,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맞춤형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한다.
또한 근적외선과 고주파기능을 이용한 리펌 테크놀로지를 이용하여 탄탄한 얼굴선을 만들어주는  성형이 가능하며 최첨단 색소레이저로 기미잡티 제거는 물론 피부탄력까지도와주는 CARBON  LASER  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모든 회원분들에게 1회 체험두피관리를 50% 할인 해드리고 있다.
선착순 100분에게는 스칼프톡스 두피관리10회에 기존 1,200불에서 600불로 할인 해드리고 있다.


연락처: 4620 Beverly blvd. L.A. CA. 90004(베버리와 웨스턴이 만나는 곳)
T. 323-460-2121, 213-700-477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