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야 등 고베펄 진주목걸이 특별 초대전

이 뉴스를 공유하기







고베펄 사, 오픈 벌몬 갤러리아 매장과 가든그로브 등 3곳서 현금회전 대박 세일 펼친다.
진주전문 고베펄 사가 엘에이 한인 타운 첫 매장 진출과 어머니날을 앞두고 진주보석 현금회전 대박세일을 펼친다. 그야말로 이번 진주보석 쇼는 원가 대행진이나 마찬가지다.
특히 벌몬 갤러리아 상설 매장 오픈과 마더스 데이를 맞아 어머니에게 모처럼 선물하는 자녀분들을 위해서 이번에 진주 보석 값을 종전보다 더 내려 원가나 다름없을 정도로 대박세일이라는 것이다. 더 이상의 흥정이나 세일은 있을수 없다고 고베펄 사 관계자는 못박고 있다.
따라서 이번 진주보석 쇼는 최고 80% 이상으로 대부분 기존 세일 가격에 10% 이상 추가 할인 됐다.
고베펄 사는 이에 따라 6-7밀리의 한줄 진주비드 목걸이(실버 장식)를 499불에 팔던것을 무조건 단돈 88불에, 6-8밀리 두줄 진주비드 목걸이(실버 장식)는 399불에 팔던 것을 무조건 188불에, 그리고 1백불씩 받던 천연 진주 펜던트는 물론 일본산 인공핵진주로 만들어진 브로치 반지 역시 최저 바닥가인 88불에 무조건 긴급 방출하기로했다.
고베펄 사의 주력상품인 인공 핵진주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이 바닥가인 88불만 받는 대박 세일을 엘에이 일원에서 펼친다는 것이다. 이밖에 팔 어깨 통증에 즉각 효과를 나타내 인기를 끌고있는 고베펄 사의 자석 패션 팔찌도 이번 진주보석 대잔치에 대거 선보이면서 대박세일 한다. 이 초강력 자석팔찌는 한인 여성들 사이에 3년전 부터 입소문이 나는 유명세로 꾸준히 팔리고 있다.
또 이번 특별 진주보석 쇼는 동양적인 단아함과 우아함을 자랑하고 있는 아코야 진주 특별 초대전 마련 등 진주보석 뿐만아니라 홍산호와 자수정 등 신제품도 대거 출시돼 볼거리와 함께 새봄맞이 멋내기 패션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다.
공짜선물도 이번 진주보석 쇼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300불 이상 구매시 무조건 925실버 3돈 복돼지를 증정한다. 선착순 50명 한정판이다. 이 복돼지를 몸에 지니게되면 행운과 재물 운을 불러 들인다고 여성들로 부터 인기가 높다.
고베펄 사 관계자는 특히 이번 진주 쇼는 엘에이 한인타운 상설 매장 첫 진출 기념과 어머니날을 앞두고 펜던트 브로치 등 효도 선물용 진주보석을 다량 준비해 불경기 현금회전 성격의 놀라운 대박세일로 모처럼의 진주 선물 장만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당부했다.
행사기간은 엘에이 한인타운 벌몬 갤러리아 매장이 이달 말까지, 올림픽 선상의 로텍스 호텔은 5월 1일과 2일 양일간 , 가든그로브 라마다호텔은 5월 3일 단 하루다.
어머니 사랑해요, 고베펄 현금회전 대박세일, 단 한번의 기회를 놓치지않기를 바란다.

고베펄사 엘에이 일원 행사 일정

[엘에이 한인타운 벌몬 갤러리아 매장 행사 일정]
일시: 2014년 4월 9일(수)-30일(수) 까지
장소:벌몬 갤러리아 고베펄 매장
주소: 440 S Vermont Ave., LA, CA 90020


[로텍스 호텔 행사 일정]
일시:2014년 5월 1일(목)-2일(금), 2일간
장소: 로텍스 호텔 2층 연회장
주소: 3411 W Olmpic Bl., LA, CA 90019


[가든그로브 행사일정]
일시:2014년 5월 3일(토), 단 하루
장소: 라마다 플라자 호텔 2층 연회장
주소: 10022 Garden Grove Bl., Garden Grove, CA 92844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