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스토리] 올림픽 삼호관광 본사에 자리잡은 ‘커피명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코리아타운의 커피점
‘엠코 카페’ 대박 행진

엠코코로나 19에도 커피 맛은 변하지 않았다. 커피는 오직 향과 맛으로 이야기한다. 코리아타운 올림픽 거리 삼호관광 사옥 단지에 자리잡은 ‘엠코 카페(M.CO COFFEE CAFE)’는 요즘 대박 행진이다. 커피 맛과 향이 독특해 고객들의 미각을 돋구고, 여기에 고품스럽고 맛갈스런 다양한 패스트리를 포함 한 입맛을 돋구는 메뉴에 포도주와 맥주가 가미되어 고객들의 발길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끊이지 않고 있다. 엠코 카페는 넓고 시원한 2층 패티오와 함께 1층에도 투 아웃도어 섹션 레스토랑으로 새로 자리하면서, 여기에 프리 파킹 주차도 한번에 60대가 주차할 수 있어 타운에서 가장 편한 “카페 레스토랑”으로 인기 절정이다. 무엇보다 영업 시간도 매일(일요일 제외) 아침 8시 30분에 오픈하여 밤 11시까지 고객을 받는다. 단 일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한다. 이 카페는 철저하게 고객 위주의 영업 방침을 정하고 있다.

아침 브리또 스트라베리 크로와상 맛이 일품

Any H.라는 아이디는 “내기 주문한 아보카도 토스트에다가 아침 브리또(Burrito) 그리고 섬머 스페셜 매존 라테를 시키는 환상의 조합 메뉴가 되었다”라면서 “여러분들도 꼭 시식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Emil L.이라는 아이디는 “스트라베리 크로와상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다 아이스 매치 라테와 조화시켜 크로와상을 먹으니 기가막힐 정도다”면서 “나는 이 식당에 별 5개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Jeslin G.라는 아이디는 “프레쉬한 고품격 커피에다 맛있는 패스트리가 일품이다” “이 식당에서 wifi도 잘 터지고 하니 이 식당 단골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엠코 카페는 언제 들어도 좋은 음악, 스페셜한 주방장이 엄선한 재료, 빠른 와이파이 속도, 친절하고 편안한 서비스로 이미 고객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 나가고 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별 5개로 추천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표현했다.

엠코2엠코 카페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이름난 3%의 커피를 원료로 다른 어떤 커피보다 향기로운 커피의 맛을 자랑한다. .CO만의 특별한 라떼 또한 인기로 메이슨 라떼와 호지차 라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메이슨 라떼는 에스프레소, 전유, 집에서 만든 갈색 버터 캐러멜로 만들어 졌고, 호지차 라떼는 볶은 녹차와 당신이 선택한 우유로 만들어 진다. 또한 신선한 패스트리와 간단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엄선된 재료이지만 가격은 높지 않아 인기이다. 앰코 카페는 한인도 많지만 타인종 고객이 절반 이상에 이를 만큼 타운의 명소로 자리 잡았다. 왜 이처럼 엠코 카페가 명소가 될 만큼 화제를 불러올까. 일반적으로 유명 카페라면 대형 체인을 갖춘 커피점이 되기 일수다. 그러나 그렇지 않고도 유명해 지는 것은 그들만의 독특한 무엇이 있기 때문이다.

“이 식당에 별 5개를 주고 싶다”

엠코 카페는 삼호관광의 고객 위주 배려의 정신에 의해서 태어난 카페이다. 삼호관광 버스에 오르기 전 한잔의 커피로 즐거운 여행을 준비해 주는 배려의 장소가 바로 엠코 카페였다. 그래서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이 일정을 시작하기 전에 기다림을 엠코 카페에서 시작했던 것이다. 기다리는 동안 한잔의 커피와 스콘이 아침을 든든히 해주는 여유를 주었다.
엠코 카페는 삼호관광 설립자 신성균 사장과 신영임 부사장의 적극적인 후원을 받아 아들과 딸이 꾸며 나가는 카페이다. 아들과 딸은 부친의 사업 철학인 정직과 신뢰, 모친의 열정과 투지를 그대로 이어받아 엠코 카페에 오는 고객의 취향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최고의 맛과 향을 내는 커피를 만드는데 온갖 열성을 보이고 있다. 딸은 고객들이 가장 편안하게 엠코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창조해 내었다.

엠코 카페는 커피, 푸드, 공간에 낭만을 즐길수 있는 비어와 와인을 겻들이게 하여 마치 오케스트라처럼 각각 다른 악기들이지만 하나의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것과 같다. 이 모든 것이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편한 기다림과 기대감을 주는 고객 위주의 운영 방침을 철저히 고수하고 있다. 그래서 고객들의 진정한 소리를 듣고 그 소리에 화답하는 맛을 내려고 매일 노력한다. 그것이 오늘의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엠코 카페의 역사이다. 코리아타운 올림픽 거리에 저녁 늦게까지 쉴 수 있는 공간이 없다. 또한 카페와 함께 고품격 다양한 메뉴 식사까지 제공하며 기분좋게 한 잔 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지닌 카페도 없다. 무엇보다 엠코 카페는 맛있는 향을 내는 독특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이곳에서 편안하고 여유있게 인터넷을 하며 쾌적한 공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이런 분위기로 다양한 인종들이 와서 여유를 즐기고 늦은 밤까지 낭만을 만끽하는 것이다. 그래서 엠코 카페는 점점 더 유명해지는 것이다 웹사이트(www.coffeemco.com)에서 엠코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소: 2580 W Olympic Blvd #2, Los Angeles, CA
✦문의: (213)674-7381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