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모균이 살아있는 “장터” 생막걸리 LA입하

이 뉴스를 공유하기
















진로 참이슬을 공급해온 KM Merchants가 오는 8월 말부터 새로운 웰빙주 생막걸리 ‘장터’를 선보인다. 장터는 순수 동포기업인 KM Merchants가 직접 자체브랜드로 생산하여 막걸리의 생명인 신선도와 생효모균을 함유한 진정한 막걸리라 할 수 있다.

원료에서부터 100% 캘리포니아산 고급 쌀과 최고급 한국산 누룩으로 만든 생 막걸리 장터는 록키 산맥의 맑은 물을 원료로 하여 그 맛과 품질면에서 다른 막걸리와는 비교가 안된다. 현재 LA에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막걸리가 3~4일의 짧은 숙성기간을 거치는 반면 이번에 출시되는 쌀막걸리 장터는 2~3주의 오랜 숙성기간을 거쳐 막걸리 본래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인체에 유익한 효모균을 죽이는 고온 살균법이 아닌 오랜 숙성기간을 통한 비살균법을 채택 효모균이 살아 있어 막걸리 특유의 감칠맛과 청량감이 LA주당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터 생 막걸리에는 다량의 단백질과, 비타민 B 복합체, 유기산 등이 여러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적당량의 섭취는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그만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생 막걸리 장터에는 살아있는 생 효모균이 장의 활동을 도와주는 그야말로 인체에 웰빙주라 할 수 있다.
지금까지 시판되어온 막걸리 제품들은 본국에서의 유통과 수송에 어려움이 있어 생효모가 포함되지않은 일반 막걸리여서 그 맛과 품질에서 장터 막걸리와 비교가 될 수 없다. 이번 KM Merchants에서 판매하는 이러한 단점들을 극복. 북미주 현지 생산으로 LA동포 여러분께 싱싱한 웰빙주 생막걸리 장터를 공급한다.


                                                     제품문의처: K.M. Merchants. INC
                                                                             (323) 734-990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