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생명의 원천 물의 신비를 밝힌다

이 뉴스를 공유하기
















*기획특집생명의 원천 물의 신비를 밝힌다



마시는 산소 지알파
먹는 산소 천연게르마늄이 함유된 물

JuJu international이 이번에 먹는 산소라고 불리우는 천연게르마늄이 함유된 알칼리성 샘물지 알파를 시판한다. 체내에 맑은 산소를 생성하고 피를 맑게 해 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신지대사를 촉진하여 피를 맑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약알칼리수는 미네랄이 풍부해 맛이 상쾌할 뿐 아니라 물의 흡수가 잘되게 하고 위와 장에서 해로운 세균의 성장을 막으며 배설이 잘 된다고 한다. 물이 약알칼리성을 띠면 보통 물보다 신체에서 세포안으로 침투가 잘되며 다른 물질을 더 잘녹여 생체활동을 돕는 다는 것이다.”

물이 하는 역할은 몸 속을 돌며 노폐물, 독성물질을 분해, 운반, 배출시킨다. 혈액속의 83%가 물이므로 좋은 물은 피를 맑게 하여 면역성을 높여 병원균에 저항력을 갖게 하고 혈액 순환을 정상으로 돌린다. 필요영양분의 분해 흡수를 도와 파괴된 세포를 재생시켜 주므로 병을 낫게 한다는 것이다.

<우리 몸에 소중한 물>
모든 생물은 체중의 50% 이상이 물로 되어 있고 어떤 생물도 물이 없으면 존재하지도 살아있지도 못하므로 물은 생명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인간은 음식을 먹지 않고도 몇 주일을 살 수 있으나 물을 마시지 않고서는 1주일을 넘기지 못한다. 단식을 하는 사람도 물만을 마셔야 한다.
인체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생명의 근원이 되는 좋은 물은 ▲두뇌 활동을 촉진시킨다. ▲부종을 방지 ▲노화를 방지 ▲혈색을 좋게 한다. ▲당뇨 ▲수족냉증 ▲변비 ▲관절염,류마티스 ▲체중조절 ▲피부미용 ▲통풍 ▲신장과 방광장애 ▲담석과 담낭장애 ▲다이어트 ▲화상과 동상 ▲감기 ▲뇌경색 ▲심근경색 ▲중풍 ▲심장마비 ▲뇌출혈 ▲동맥경화 ▲요도결석 ▲심장결석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대전에 거주하는 김정임(50) 주부는 지난 1월에 유방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한동안 그 충격에 어쩔 줄 모르고 있었다.
평상시에는 건강한 체질이었던 그가 유방암이라니….. 일단 종합병원에 다니며 지속적인 치료를 받고 항암치료를 받았으나 항암치료 후에는 몸에 부종이 있었고 변비가 계속되었으며 속이 미식거리는 증세가 반복되어 식사를 하지 못하는 부작용에 시달렸다. 그러나 이젠 이런 고민은 더 이상 현재진행형이 아니다.

친지의 소개로 옥천에 있는 게르마늄 물이 좋다는 정보를 받고 한달 동안 계속 물을 마신 결과 첫째 변비가 해소되었고 이번에는 견운모와 게르마늄물을 함께 먹은 결과 부종이 해소되어 정상체중이 되돌아 왔으며 미식거리는 증세가 가라앉았다.

김정임씨는 “견운모와 금천 게르마늄물 덕분에 수술 후유증으로 생기는 부작용을 이기고 무사히 항암치료를 받게 되었다”며 게르마늄 샘물의 신비에 감탄을 자아냈다.

신이 주신 21세기 항생제를 대신할 신비의 원소로 게르마늄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체에 항암 작용을 하는 인터페론을 생성시키고 암세포를 파괴하는 NK세포를 증강시키며, 몸 속의 노폐물을 수소와 결합시켜 질병인자를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또한 산소를 생성해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기능을 하며, 목욕이나 피부에 바를 경우 피부가 부드러워지며 피부질환에 특히 효과가 있다.

각종 성인병 (당뇨, 고혈압, 저혈압, 협십증, 관절염) 예방과 치료에 효능이 있으며 일반인의 건강관리 목적으로도 매우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게 바로 게르마늄이다. 이처럼 게르마늄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수년째 좋은 물만을 공급해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있는 기업 (주)금천게르마늄(대표 박갑림)는 충북 옥천 청정 지역에 있는 게르마늄광산을 개발해 산소 비중이 매우 높은 천연유기게르마늄(Ge), 칼슘(Ca), 마그네슘(Mg), 세레늄(Se) 등 인체에 매우 유용한 미네랄이 함유된 ‘지알파’ 샘물로 세간의 관심을 모으면서 최근 다양한 고객 층을 확보해 세계적인 명수로 인정 받고 있다.

연락처 : 213)381-6323


웹사이트 : www.jujuinternational.com


제조원 :  (주)금천게르마늄


웹사이트 : www.gealpha.com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