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성능 혁명으로 ‘인기몰이’…최신식 비데 $99.99!

이 뉴스를 공유하기
















 

항문 세척기로 알려진 비데는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비데는 치질 등 항문 질환 개선과 예방을 위한 최선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최신형 비데의 경우 설치가 복잡하지 않고, 고효율성의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됨에 따라 미주 지역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주 비데시장에 가격파괴 바람을 선도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현대비데(장원무역, 대표 데이비드 리)가 한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비데는 올 초 미주시장에 상륙해 지난 5월 이미 5만대 판매기록을 세우며 5만대 판매기념 할인행사를 갖기도 했다. 현대비데는 파격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데다 설치까지 간편해 한인들 사이에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전기료 부담과 감전사고 위험이 없고 직수를 사용해 위생적인 현대비데가 미주 한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비데의 기능은 오직 세정, 값비싼 비데는 필요 없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간 현대비데는 한국제품의 우수성을 미주지역에 입증해 보이고 있다.


비싼 전자용 비데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가격의 혁신을 일으키며 고객들에게 다가온 현대 비데의 냉온수 겸용 비데가 $99.99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우수한 한국 제품을 미주 지역에 공급하고 있는 현대 비데는 전기가 필요 하지 않는 수압식 비데로 다른 비데와 같이 고여 있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직수로 분비물을 씻어 주기 때문에 박테리아나 세균의 감염이 전혀 없다. 현대 비데는 한인들에게 뿐만 아니라 히스페닉 시장 및 미 주류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미 한국 비데시장에서 ‘가격과 성능의 혁신’을 달성한 현대비데는 냉온수 전용 HB-3000 모델을 99.99달러에 판매함으로써 그 파격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모든 판매제품에 대해 3년간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비데 제품은 항균 코팅 노즐은 물론이고 노즐 세척 기능까지 있어 위생적인 면을 크게 강조했다. 일반 비데 제품과 달리 특수설계가 되어 있어 필터 교환도 필요 없다는 점 또한 강점이다. 아울러 중국산 조립제품이 아닌 순수한 한국산 조립제품으로 그 품질이 우수하다는 점, 가격이 크게 저렴하다는 점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재구입에 나설 수 있다는 것도 주목을 끈다.


현재 현대비데의 미 전역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장원무역의 데이비드 리 대표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입을 망설인 분들이나, 나이가 드셔서 거동이 불편하신 어머니나 아버님에게는 효도하는 마음으로, 휴지로 뒤 처리가 미흡한 어린 아이들에게, 생리, 임신 중인 여성들에게 필수품인 비데를 이번처럼 좋은 기회에 꼭 구입해보라”고 권했다.

















 

치질 개선과 예방에 최선책


한국인의 60% 이상이 항문질환을 갖고 있다는 학계의 보고가 있을 정도로, ‘치질’로 대표되는 항문관련 질환은 국민질환으로 떠오른 지 오래다.


치질은 유전적 요소 외에도 배변습관과 큰 함수관계가 있으며, 육류를 선호하는 식생활 습관하고도 떼어놓을 수 없는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특히 맵거나 짠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한인들의 경우 치질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민족 가운데 하나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따라서 무엇보다 식생활 개선 등 오랜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편이지만, 항문혈관의 혈액순환을 돕는 치료법 또한 적극 추천된다. 이에 비데는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게 됐으며, 치질 등 항문질환 개선과 예방을 위한 최선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잘 알려진 대로 비데를 사용하면 세균의 번식이 많은 항문 뿐 아니라 그 주변까지도 깨끗이 세정해 요도염, 방광염, 냉대하 및 자궁질환, 전립선 질환 등 관련 질환 치료와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


현대비데의 경우 가격혁신을 일으킨 데다 전기가 필요하지 않은 수압식 비데를 선보임으로써 선풍적인 일기몰이를 하고 있다. 비데가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는데 일조했으며, 고가의 제품들로 인해 구입을 망설인 고객들에게 현대비데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


장원무역 데이비드 리 대표는 “현대비데는 전기가 필요 없는 수압식 비데로 설치가 간편하며 여성을 위한 전용 노즐과 노즐 세척기능이 있어 위생적이다”며 “일반 비데 제품과 달리 반영구적이어서 일정 기간 사용하다가 부담 없는 가격에 새 제품을 재구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현대 비데를 판매하고 있는 장원 무역은 각 지역 마다 판매를 맡아줄 대리점과 세일즈맨, 그리고 비데 설치를 도와줄 직원을 구하고 있다.



구입 문의 : 213- 505-3355 213-487-1116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