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라이프 레인보우가 있는 우리집

이 뉴스를 공유하기

비가 많이 오는 겨울 장마철 습하고 따스한 공간에서 잘자라는 진드기는 특히 어린아이들을 통해 호흡기 앨러지성 비염등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


이에 문제의식을 가진 소아과 의사인 닥터 시멜(Simmel)은 어린아이들이 호흡기질환이 집먼지 진드기에서 전염된다고 보고 청소기를 개발하기에 이른다. 바쁜 한인 한인들의 이민생활에서 힘들고 지친 몸은 우리 몸의 면역기능을 저하시키고 앨러지 같은 질병에 쉽게 노출되고 만다.

레인보우 청소기는 이런 먼지나 집 진드기가 물을 통과할 수 없다는 평범한 진리에서 출발해 현재 103개국의 주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70년의 전통을 자랑하며 미국 미시간에서 생산되는 레인보우청소기는 기존의 종이백 청소기와는 달리 뿜어져 나오는 먼지와 진드기등을 물로 가두어 두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청소할 때 나는 냄새는 물론 이물질까지 차단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103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70년의 역사를 지닌 이 제품은 물은 계속 순환을 하면서도 물을 일으키는 깨끗한 공기를 밖으로 내보내 항상 깨끗한 실내공기를 마시면서 청소를 할 수 있다.

따라서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고 청소를 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최근에는 한인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카페트 보다는 마룻바닥을 선호하는 것도 일맥상통하는 것이다.

레인보우의 특징은 마룻바닥용 청소기능이 따로 있으며 효과 또한 탁월하여 한인들에게 적합한 청소기라 할 수 있다. 게다가 레인보우 청소기의 공기정화기능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가전협회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여 인정서도 첨부되어 있을 정도이다.

집안의 매캐한 냄새는 물론 담배 냄새까지 허공에 떠다니는 미세한 먼지도 완벽하게 정화시켜 준다.
레인보우의 소음정화기능은 또한 탁월하여 별도의 버튼이 추가 되어 있으며 공기정화 기능 작동 시 구형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들을 수 없을 정도이다.

집안에 감기환자나 앨러지가 심한 가족이 있다면 감기약 한 컵을 물속에 넣고 작동을 하면 감기예방은 물론 집안에 떠다니는 바이러스 균을 살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담배냄새를 없애려면 여러가지 향을 타서 두면 방향제의 역할도 하게 된다.

그 외에도 스팀샴푸머쉰을 이용하여 일년에 한 두번 집에서 용역회사의 도움 없이 크리닝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진드기의 최고 서식지인 침실전용 청소 장비와 각종 침구들을 청소 할 수 있는 장비가 따로 구비되어 있어 그야말로 종합청소기의 면모를 느끼게 하는 그런 제품이다.

레인보우 청소기는 최첨단 컴퓨터 디자인 설계 방식이라 고장이 적고 오래써도 성능에 변함이 없는 반영구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레인보우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드림라이프(주)에서는 청소기를 구입하기 전 반드시 한번이상 무료시험을 하는 절차가 있어 그만큼 품질에 자신이 있다는 반증이다.

특히 드림라이프에서는 15년 동안이나 레인보우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품질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문의 213) 389-1000


드림라이프 소식

*콩사랑 두유기 세미나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드림라이프 본사에서 실시한다. 시간이 맞지 않으시는 분들은 사전에 연락을 취한 뒤 오후5시까지 방문하면 된다.

강신호<취재부 기자> [email protected]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