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으뜸 고민 해결하는 ‘액티메타1000’ 건강식품

이 뉴스를 공유하기















인류창조 때부터 성욕은 인간의 본능이었다. 특히 남성에게는 인생을 살아 가면서 가장 원하는 바가 바로 정력강화이다. 정력은 바로 남성의 심벌이라고 여겼기 때문이다. 따라서 건강도 중요하고, 권력과 재력도 떨치고 싶고, 명예도 지니고 싶지만, 이 모든 것을 지녔다 하더라도 정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남성은 그 것을 가장 큰 고민으로 여기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예로부터 정력강화를 위해 부자들은 돈을 아낌없이 내놓았고, 권력과 명예도 정력강화를 위해 남용하는 것이 남성이다.
진시황은 정력강화와 장수를 모두 찾기위해 자신의 권력과 재력을 동원해 먼 고려나라의 인삼을 구하기까지 하였다고 한다.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고, 적당한 운동과 함께 심신을 단련한다면 인간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정력도 보강시킬 수 있다. 그러나 현대사회는 인간을 그렇게 한가하게 두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건강식품을 찾게되고, 이같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건강식품이 개발되었다.
의학적 연구결과에 따르면 성기능 장애는 일반적으로 당뇨, 고혈압, 전립선 비대 등 여러가지 성인병들과 환경 공해와 긴장에 연속인 사회 생활에서 오는 정신적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 습관과 지나친 음주 흡연 그리고 노화로 오는 육체적인 증상 등으로 밝혀졌다. 특히 남성들의 발기부전과 성기능 저하 때문에 한국에 있는 남성인구의 70%가 고민하고 있으며, 30대에도 30%이상이 발기부전을 경험 하고 있으며, 50대 이상 남성은 거의 다가 고개 숙인 남성으로 어떤 형태 로든지 자력으로 발기상태를 획득하기 어렵거나 발기 상태 유지에 곤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대표적인 성기능 장애인 발기부전은 현대남성에게는 매우 흔한 증세이며, 쉽게 극복 할 수 있는 질환이므로 더 이상 숨기고 곤혹스러워 할 필요가 없으며 요즘은 치료 방법과 치료제가 많은 발전을 하였고, 많은 여성들이 배우자의 발기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서 지속적인 노력만 있으면 성기능 향상을 도모할 수가 있다.













최근 개발된 액티메타(ActiMeta)1000이란 건강식품은 이같은 인간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건강식품으로 개발된 식품이다. 무엇보다도 액티메타1000은 정력강화는 물론, 보약효과도 함께 한다는 면에서 남성의 고민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부수적으로 보혈강장 효험도 준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ActiMeta(액티메타)1000 은 세계각지에 고대로부터 전래되어 오던 남성 성기능 향상과 치료를 위한 의학처방 중 가장 뛰어난 약초와 비방, 민간요법 등을선별, 현대 대체 의학 및 과학에 의거한 공정을 거쳐 제조된 100% 천연 건강보조식품으로서 시중에 화학성분을 첨가한 타 제품들과는 전혀 다른 원료와 생산과정에 의해 제조 되었다. 또한 100% 천연 허브들로 부터 추출된 성분들을 고농축 상태로 제조된 Actimeta1000은 남성 호르몬인 테트로스테톤과 정자 수를 증강 시켜 남성의 발기와 스테미나는 물론, 발기부전이나 조루증에 치유효과, 간과 신을 보호하는 보혈효과등 다양한 인체에 유익한 효능을 발휘 한다.
엑티메타1000의 효험이 알려지자 유사제품이 나돌기 시작했다. 보통 유사 제품 복용시 나타나는 전형적인 부작용으로 전조 현상인 두통, 안구 충혈, 안면 홍조, 코 막함, 심장 떨림 등의 증세를 Actimeta 1000을 복용시에는 전조 현상이 거의 없고, 또한 화학성분이 첨가된 제품의 발기부전 치료제처럼 피를 일시적으로 음경으로 보내 인위적으로 발기시키는 것이 아니라 음경으로 혈류를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기 때문에 음경의 근육을 무리없이 팽창시키고 피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자연스럽게 발기를 이루어지게 하여 성적 감정이 없는 일상 생활에서는 약효를 별로 느끼지 못하지만 성적 충동이 생기면 그 효력이 자연스럽게 발생하여 지속 적으로 발기 상태가 유지 되므로 깨끗하고 개운한 만족스러운 기분을 느끼게 된다. 약효는 한 캡슐 복용으로 약72시간 정도 유지되며 발기부전과 조루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Actimeta 1000의 복용 방법은 관계 1~3시간 전에 복용하시면 효과를 느낄 수 있지만, 3~5일 간격으로 오전에 식후 한 캡슐씩 물과 함께 지속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보약 효과로도 탁월한 성분들이 포함 되어 있으므로 항상 자신있게 준비 되어 있는 남성을 유지 할수 있으며, 새벽녘에 강해지는 남성의 자신감을 되찾아 건강하고 활력있는 자신감 넘치는 남성으로
 거듭 날 수가 있다.
이 같은 부부 사랑보조제인 액티메타1000은 LA를 비롯해 남가주 곳곳의 약국과 선물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가 있다.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무료전화 1(877)-910-4747를 이용하면 되며, LA지역 대표 회사는 373 N. Western Ave. #1, Los Angeles.  Ca 90004에 위치하고 있다. (지역 대리점 모집 중)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