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생당의 새 건강기능식품

이 뉴스를 공유하기














일본 귀생당에서 중년 남성들의 체력증진 및 정력 스테미너 보강을 위하여 특별제조한  ‘자라파워골드’는 일본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서 오래 동안 1위를 유지할 정도로 많은 남성분들이 애용한 제품이다.
이제 그 효과를 LA를 포함해 미 전역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 ‘자라파워골드’에 대한 입소문이 퍼져 지금 귀생당은 코리아타운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이에 대한 문의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자라파워골드’는 남성 정력에 탁월한 자라, 뇌와 신경계 근육의 기능을 도와주는 비타민B, 항산화 물질로 노화를 억제하고 산소의 원활한 공급을 돕는 비타민E, 맥주효모, 펩티이드등이 성분이 함유되어 체력증진과 산후로 인한 부기와 음기를 보호하고 정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을 주며 신체기능의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예로부터 정력에 특효가 있다는 자라의 신비성이 현대의학에서 개발해 각종 건강식품에 쓰이기 시작했다. 자라의 효용에 대해서는 한방의 분야에서 전승되어 오늘에 이르렀는데 특히 “스테미나식” 정력증강 식품으로서 자라는 오랫동안 애용되고 끝질긴 인기를 지키고 있다.
최근에 이 신비성이 풍부한 자라를 현대과학의 눈으로 분석하려는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약품공해, 자연공해, 자연식품의 재발견이 외쳐지고 있는 지금에 와서 자라에도 과학의 눈이 쏠려지고 있어 서서히 자라의 신비한 효용도 해명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중약 대사전에는 자라의 8개 부위에 대한 다양한 효능이 자세히 언급되어 있다.
자라의 갑(甲)은 ‘양음정열(養陰情熱:음을 보하고 열을 내림)’ ‘평간식풍(平肝熄風: 간장을 편하게 하고 풍을 제거함)’ ‘연결산결(軟結散 結: 뭉친 것을 부드럽게 하고 울결을 풀 어줌)’ ‘치로열골증( 治勞熱骨 蒸 :과 로후의 열증을 식 혀 줌)’ ‘로증증모 ( 勞症證母: 비대증의 종양, 임파절의 괴를 치료함)’ ‘경폐경루(經閉經漏: 월경부조, 월경과다증을 치료함)’ ‘소아경간(小兒倞癎: 소아의 경기 발작에 유효함)’ 효과가 있으며 자라의 머리부위는 탈항, 산후 자궁의 늘어짐, 음부 음경의 종기를 치료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자라의 육(肉)은 자음양혈(滋陰凉血: 음을 자양하며 혈을 보함) 의 효과가 있고, 자라의 혈은 결핵, 산후 발열, 안면신경마비를 치료한다고 했으며, 그 란(卵)은 음허를 보하고, 그 발톱 그 발톱 역시 혈을 보하고 열을 내리며 음혈을 풀어준다고 했다. 또 담(膽)은 치질·치주를 치료하고 그 지방은 자양강장제로 사용된다고 했다.
이렇듯 약효가 뛰어난 식품이니만큼 과거에는 ‘용봉탕’이라 하여 자라와 꿩을 함께 삶아 복용하던 민간요법도 전해지고 있다.


자라의 신비성 개발


특히 자라에는 콜레스테롤치를 저하시키는 혈전과 함께 예방성분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식품에는 ‘영양소로서의 기능’ ‘감각(맛)기능’이라는 1·2차 기능 외에 ‘신체의 기능 및 구조에 좋은 영향을 주고 건강을 유지시켜주며 신체의 활동력을 높여주는 기능’ 즉 3차 기능이 있으며 이것이 최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식품의 3차 기능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것이 건강보조식품인데, 자라를 이용한 가공식품 역시 건강보조 식품으로서 그 다양한 기능에 관한 연구결과가 발표되고 있다.
자라의 유효한 성분 중에는 53%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에는 매치오닌, 글루타치온, 타우린 등 우리몸에 꼭 필요한 아미노산이 균형 있게 포함되어 있다.
또한 자라에는 콜레스테롤치를 저하시키고 혈전을 예방한다고 알려진 고도의 불포화 지방산인 EPA와 DHA가 함유되어 있지만 인체에 유리한 HDL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지 않는 올레인산과 팔미트올레인산 등이 비교적 많이 함유 되어 있다. 이같이 영양 덩어리인 자라인 만큼 일본에서는 전문식당의 번창으로 그 양식업이 유망한 업종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자라파워골드’ 복용 후 아내가 즐거워 한다는 한 동포는 자라파워골드로 인해 새로운 생활의 활력을 찾았다며 주위 친구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귀생당 ‘자라파워골드’를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본 귀생당에서는 2010년 백호랑이 해를 맞은 남성들에게 ‘자라파워골드’ 3개 월 분 구입시 노화억제 및 심장기능 강화에 효과적인 스피리루나($100상당)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