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한국 의류 브랜드 전문점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3주년 감사 이벤트

이 뉴스를 공유하기







한국 브랜드 의류 전문점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LA상륙 오픈 3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없었던 특별 감사 대세일을 실시한다. 미주진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13일(금)부터 22일(일)까지 열흘간 파격적인 감사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 행사는 바지, 등산복, 수트 등 총 3가지 세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유니온베이, 올젠, 지오지아 등으로 잘 알려진 신성통상의 ‘에이폴 스토리(A. POLE Story)’ 고급 골프바지를 품목에 따라 세일가인 19, 29, 39달러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에서 3년 연속 절찬리에 판매중인 인기 브랜드 ‘김창숙 부띠끄’ 여성용 고급 바지를 19달러부터 판매한다. 특히 두 브랜드에 한해 같은 가격의 바지를 3장 구매 시 1장이 덤으로 안겨진다.
‘투스카로라’의 미주 입점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투스카로라는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활약중인 배유 류수영이 전속모델로 발탁된 한국 토종 아웃 도어 브랜드다. 미국 시장 안착을 자축하는 의미로 파격적인 가격에 기획전을 열며 티셔츠와 바지, 재킷 등 3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산 고급 등산양말을 무료로 증정한다. 고 기능성 아웃도어 등산복인 ‘m2’ 역시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타주에서도 주문이 쇄도하는 남성 수트가 남았다. 한인 남성들의 맵시와 품격을 살려줄 ‘레가스’와 ‘한독패션’의 양복 및 콤비 재킷 가격은 13% 저렴해진다. 수트 1벌 구입시 양말 2켤레와 국산 넥타이를, 2벌 이상 구매 시 양말 2켤레와 와이셔츠 또는 고급 벨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세일 기간동안 소매 및 기장 수선을 원하는 고객에게 3달러를 현금으로 지원한다.
그 외 이벤트 상품을 제외한 모든 여성복 및 남성복은 33% 내린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포츠서울> 외 신문광고와 고객용 메일에 첨부된 쿠폰을 지참하면 3%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기억하자. 단, 행사 코너 아이템과 와이셔츠, 양말, 벨트, 모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연광영 실장은 “3년이란 시간 동안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를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한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333’ 사은 이벤트에서 돈 벌어가는 알뜰한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이름 그대로 행복한 쇼핑이 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질 좋은 한국 의류만을 엄선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풍성하게 마련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이번 미주진출 3주년과 함께 가을맞이 추석을 앞두고 한국의 명품 의류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알뜰하고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213.381.0900  주소: 808 S.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05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