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인터뷰> ‘Neo Rg3’ 의 배창준 대표

이 뉴스를 공유하기








현재 한국에서 탁월한 효과로 암환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진세이노 Rg3에 대한 놀라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Rg3는 Anti-Antiangiogenesis 기능을 하는데 아바스틴 뇌출혈 부작용이 없이 종양신생 혈관억제를 수행하며 여러 케미칼 약물과 combi 투여가 가능해 여러 암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부작용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Rg3 의 가장 큰 장점은 구토, 탈모, 통증이없는‘삶의 질(QOL: Quality Of Life)’ 물질로서 대부분의  암종류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건강케어 차원을 넘어 건강하게 암 예방을 계속 유지하실 분 또는 환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국내외의 현존하는 유일한 건강기능식품 고순도, 고함량의 알지삼(Neo Rg3)의 배창준  사장에게  Rg3의 장점과 효과를 들어 보았다.

Q: 진세노사이드 Rg3가 암치료에 탁월한효과가 있는것으로 입증되고있습니다. 기존의 항암제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원래 외과의사였던 미국 하버드의대의 포크만 교수(Dr. Moses Judah Folkman)는 악성종양을 수술하다가 종양이 인근 조직에서 혈류를 끌어와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받고 노폐물을 보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종양신생혈관억제 개발이 항암치료제의 새로운 영역으로 대두되며, 2004년 미국FDA(식약청)에서 대장암 치료제로   ‘아바스틴’이란 약을 공인했으나 아직까지 부작용이 심각한 문제로 남아있습니다.
항암치료는 대부분 20~30년전에 개발된 케미칼 항암제를 사용하는데, 탈모, 구토, 통증등의 문제와 우리 몸의 정상세포까지 손상시기는 부작용은 심각한 문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Q: 진세노사이드 Rg3을 이용한 항암제는 어떻게 개발되었나요?
세계적으로 인정하는 학계와 의료계 암치료의 권위있는 학술지에 입증된 물질이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진세노사이드의 일종인 Rg3 입니다. 그렇지만 약용 인삼 중 Rg3 함량은 10만분에 3 정도로 매우 극미하여 계속 연구 생명공학의 기술로 결국 인삼중에있는 순수 Rg3 성분 추출을 중국이 국가적으로 추진한결과 중국길림아태제약유한회사에서 Rg3 항암신약을 개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Q: 진세노사이드 Rg3을 주성분으로 하는 항암 신약은 기존 케미칼 항암제와 비교했을 때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Rg3을 주성분으로 하는 비소세포폐암치료제는 중국에서 국가 1급 신약허가(항암제)를 취득했는데,  기존 미국 아스트로제네카사의 ‘이레사’ 에서 발생되는 부작용이 없으며 이레사, 아바스틴 등과 함께 투여했을 때 부작용을 감소시키고 치료율을 상승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Rg3는 Anti-Antiangiogenesis 기능을 하는데 아바스틴 뇌출혈 부작용이 없이 종양신생 혈관억제를 수행하며 여러 케미칼 약물과 combi 투여가 가능해 여러 암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Rg3 의 가장 큰 장점은 구토, 탈모, 통증이없는 ‘삶의 질(QOL: Quality Of Life)’ 물질로서 대부분의 암종류에 크게 기여 합니다.


Q: 진세노사이드 Rg3은 왜 이런 놀라운 효과가 가능한가요?
Rg3의 적용기전은 종양신생혈관억제(Antiangiogenesis)로서 암세포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자라나는 신생혈관을 막아서 암을 고사시키는 작용입니다. 자연히 전이는 억제되고 성장도 억제됩니다.
그리고 암세포는 스스로 사멸됩니다.


Q: 그동안 진세노사이드 Rg3의 제품화가 어려웠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Rg3가 암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음에도 추출이 너무 어렵고 생산단가가 많이 들어 임상으로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극미량의 물질로 미국, 일본 유럽의 각 선진국들이 대량 상업생산에 실패했으나 1998년 중국의 제약회사가 ‘쉔이 Rg3캡슐(항암제)’을 신약으로 개발했고, 한국도 ㈜비트로시스에서 2010년에 제품생산에 성공하여 2011년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미국 수출용 ‘네오 Rg3’을 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Q:‘Neo Rg3’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쉔이 캡슐’은 의약품으로 하루 복용량이 2캡슐로 40mg/2cap, 한 달 분이 약 $1,180의 고가로 연간 1조원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반면 Neo Rg3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되어 하루 복용량 2캡슐이 50mg/2cap로 $450의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똑같은 성분과 효능을 갖고서도 1/3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암환자나  건강증진을 위한 소비자들의 큰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한 성인, 암예방, 수험생, 11세 이상 어린이들은 하루 1캡슐로도 충분합니다.


Q: 많은 인삼 및 홍삼제품들이 시판되고 있습니다. ‘알지삼 (Neo Rg3)’ 과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현재 한국 국내의 경우 타제품은 Rg3 함량성분 표기가 극히 미약하고 또는 단순 진세노사이드 혼합 추출물 제품들 같은 다종 사포닌 복합 추출제품 형태가 대부분인데 건강케어 차원을 넘어 건강하게 암 예방을 계속 유지하실 분 또는 환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목적이라고 하면 고순도, 고함량의 알지삼(Neo Rg3)을 권해드립니다..


Q: 비트로시스의 생명공학 기술을이용, 직접 네오 Rg3의 제품개발을 주도하신것으로압니다. 향후계획은 무엇입니까?
Rg3의 뛰어난 효능을 바탕으로 어린이, 청소년, 수험생, 운동선수, 노인, 여성 등을 위해 특화 및 차별화된 기능성 상품을 개발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현재 Neo Rg3는 국내외의 현존하는 유일한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건강에 기여하는 Neo Rg3 제품을 공급할 계획입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