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갈아타라!

이 뉴스를 공유하기


















그러면 집전화는 무엇으로 갈아탈까? 그 기준은 무엇일까?


먼저 서비스가 안정적이어야한다.  안정된 음성품질은 서비스 선택의 제1 기준이다.  편안한 음성품질은 통화의 기쁨을 배가 시킨다. 그 다음 고려사항은 이용요금…… 특히 장거리 전화를 자주 쓴다거나, 타주에 거주하는 지인들과의 통화가 잦은 경우에는 전화요금이 매우 중요한 선택 요인이 되겠다.  자칫하면, 편한 마음으로 전화 다이얼을 돌렸다가 요금폭탄 세례를 받을수도 있기 때문이다.한가지 팁…보통, 메이저 통신사에서는 전화 인터넷 TV등을 한데 묶어 판매하려는전략을 펼친다.  그렇기 때문에 묶음 판매에서 요금이 다소 싸지고 사은품도 커지는 경향이 있기 마련인데, 싼 요금제는 사은품이 적고 비싼 요금제에서는 사은품을 크게 붙여 소비자가 갈등하게 만든다.  하지만 이때 절대로 사은품에 현혹되서는 안되며, 불필요하게 충동가입을 해서도 안된다.  나중에 해지도 못하고 쓰지도 않는 묶음상품에 계약이 끝날때까지 울며겨자먹기로 계속 돈을 내주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마지막은 고객서비스의 문제.  통신 서비스도 첨단 기술의 복합체이므로 문제점이 생길 소지가 없을수는 없다.  문제가 생기더라도 속시원히 해결되고, 마음의 물편함이 생기지 않는 친절함.. 그리고 특히, 북미지역에 사는 한인들로서는, 언어의 불통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어야 한다.
현재의 전화통신 서비스중 위의 조건을 만족하는 것을 꼽으라면, 보통 인터넷 전화가 첫손에 꼽힌다.인터넷 전화는 이미 기존 전통 랜드라인 전화 시장의 상당 부분을 점유한 상태로서, 높은 퀄리티의 음성품질과, 기존 메이저 통신사에 비해 1/3수준밖에 안되는 요금으로 빠른 속도로 시장을 장악하였다.  특히, 미주 한인들이 사용하는 인터넷 전화중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는 아이토크비비는 월사용료 $9.99로 미국 전역을 무제한 통화할수 있으며, 월 $24.99로는 한국을 포함한 세계28개국에 무제한 국제통화까지 가능하다.
특히 연중무휴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여, 한인고객들이언어 불통으로 인한 불이익을 최소화해주고 있으며, 현재 “미주 한인사회 인터넷전화” 하면 아이토크비비를 떠올릴만큼 높은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한국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가 강점이다.
아이토크비비는 현재, 계약없이 가입비와 배송비를 모두 면제하는 특별 무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제,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 그리고 편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토크비비의 플랜별 무제한집전화서비스로 통화의 자유를 얻기 바란다.
행사는 4월30일까지.
웹사이트:
www.Korea.iTalkBB.com
또는 365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2-2902 (09:00am~ 1:30am EST, 06:00am~10:30pm PST)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