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블루투스와 음이온의 만남

이 뉴스를 공유하기

요즘 많은 사업자들이 개발과 생산을 피해 간편한 아이디어 마킹이나 수입에 의존하는 반면 닥터아이언은 미래지향적으로 몆년전부터 상품개발과 디자인 개발로 특허를 바탕으로 기존의 음이온 팔찌를 지난 2년간 한인타운에 선풍적인 인기와 특별한 세일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키워 금년 연말에 기존의 건강 컨셉에 기존의 불루투스들의 단점을 보안해 새로운 기술을 접목, 건강과 편리함 2가지를 즐긴다는 아이디어로 스마투스(smartooth) 아이언(ion)밴드를 출시했다.
요즘 웨어러블 스마트기기들의 대세속에 미주한인 중소기업으로선 최초로 출사표를 던졌다.
업계 빅3 빅4 등의 스마트 와치와 차별화 전략으로 기성 세대들이 복잡하고 평소에 잘 쓰지도 않는 앱들과 지나친 베러리 소모, 너무 스마트해 오히려 편리함과는 멀어지는 것과는 달리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펑션으로 기성세대들의 기호를 잘 맞추었다는 호평을 전문가들로부터 받고 있다.
 기존의 불루투스는 귀에 장시간 끼고 있으면 귀안이 얼얼하게 아프거나, 걸핏하면 주머니에 넣고 있다가 잘 잊어버리거나, 베러리가 방전된 것도 확인 못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을 중단한 경험이 있고 주위 사람들도 동일한 경험을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이번의 닥터아이언의 스마투스는 이러한 불편함을 한번에 제거해 기존의 시계형 밴드를 음이온 에너지 밴드로 만들고 하우징 형태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만듦과 동시에 스크린이 탑제되어 평소엔 디지탈 시계가 되며, 전화가 걸려오면 콜러 아이디가 화면에 뜨고, 그 사람의 이름이 스마트폰의 폰북에 입력된 언어로 보여지기 때문에 발신자를 확인하고 통화를 할 수 있다. 기존의 불루투스에 편리함을 더한 것이다.

더불어 스마트 폰과 연동 전화기를 두고 자리를 떠났을 때 알람이 울려 고가의 스마트폰의 분실을 방지해 주는 기능과 MP3 기능으로 음악도 즐길 수 있어 1석 3조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현대감각에 맞춰 유럽형 세련된 디자인과 곡선미, 다양한 컬러 등 한층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런칭시판가는 MSRP $129.00이지만 출시 기념으로 $79.99에 시판할 예정이며 향후 건강 관련의 기능 첨가(골퍼들을 위한 GPG 골프가이드 /개인 위치 확인 및 그라지 오픈 /자동차 도어 자동오픈) 별도의 유심칩을 심어 스마트폰 기기의 번호를 포워딩하여 자체적으로 발,수신이 가능케한 독립된 멀티 스마트 시계형 기기를 개발 중에 있으며 2015년에 프리미엄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야심찬 계획도 갖고 있다.

아울러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 나라별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를 찾음과 동시에 사세 확장과 생산 설비 확장을 위해 B 2B / 혹은 프렌차이즈 마케팅 등 여러 파트너를 찾고 있다.
스마트폰 주변 기기 업체/ 통신기기 개통 업체(AT&T. 스프린트…)/ 레디오 섹/ brookstone/대형 크루즈 기프트 면세점 등 다양한 마켓에 입점 가능성도 열어 두고 있다.
향후 특허 중인 여러 가능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실패를 두려워 하지않는 젊은 기업들로 넘쳐 암울한 현실경제에 활력소가 될 수 있는 많은 기업들이 생겨나길 바란다.

파트너 또는 투자문의: 213.407.3882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