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닭 띠 행복한 삶을 명상하자”

이 뉴스를 공유하기

“정유년 닭 띠 행복한 삶을 명상하자”

세계적 명상 학자 카파토스 박사 한국어 명상집 출판기념회

미나스 카파토스 박사

▲ 우주 명상 학자 미나스 카파토스 박사

올해 정유년 설날을 기념하고 행복한 삶을 나누는 행사로 우주 명상 학자 미나스 카파토스 박사(Dr. Menas C. Kafatos)의 한국어판 명상집 “생생한 존재감의 삶”(Living the Living Presence) 출판 기념회 가 오는 27일 (금) 오후 7시 코리아타운 피코 불러버드와 놀만디 애비뉴 코너에 위치한 허핑턴 센터(1324 Normandie Ave, Los Angeles, CA 90006)에서 개최된다.

세계적인 석학이며 우주 명상 과학자인 미나스 카파토스 박사(Dr. Menas C. Kafatos)도 닭 띠이다.
이번 행사는 ‘행복 나눔 Book-sign & Art Concert’라는 주제로 이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존재의 참모습을 통해 완전한 행복으로 가는 영성 시대를 열어주는 한 권의 책과, 그 책을 펴낸 우주 명상 과학자와 생생한 명상 대화를 위한 설 잔치로 펼치게 된다.

지난해 4월 LA 코리아타운에서 명상 강연회를 가진 바 있는 미나스 카파토스 박사는 지난해 말 한국에서 명상집 “생생한 존재감의 삶”(Living the Living Presence)이라는 한국어판을 펴냈으며, 서울 강남의 문화 공감센터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서도 ‘나눔 Book Concert’ 행사로 화제를 모았다.

카파토스 박사는 <지금 여러분의 삶은 어떤 모습인가요? 여러분은 자신의 존재를 생생하게 느끼며 살고 있나요? 우리 주위 생활에서 부닥치는 스트레스에 찌들어 있나요? 여러분의 참된 모습을 찾아, 바로 지금 행복을 나누어 보시지 않겠습니까!>라며 함께 대화를 나누기를 바라고 있다.

현재 고려대학교 석좌교수인 미나스 카파토스 박사는 한국에서 최고 인기 강연 프로그램인 ‘세상을 바꾸는 15분 시간(세바시)’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4월 LA 코리아타운에서 ‘나는 누구인가 ‘(Who am I?)라는 주제로 명상 강연으로 많은 참석자들을 감동으로 이끌었다.

이번 행사를 더욱 풍요하게 하기 위해 까치설날을 맞아 ‘까치와 호랑이’를 주제로 한 ‘설 축제- 민화 전시회’(홍익민화연구소 주관)도 함께 하며, 우리 전통 국악 창과 해금 가야금 연주로 우리 모두를 명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평상시 언제나 어렵고 약한 사람에게 관심을 주었고 그들과 나누며 주변 사람들 에게 나누는 기쁨을 알게 해주는 미나스 카파토스 박사의 취지에 따라 북한 탈북 고아들을 돕는 ‘물망초’ 재단 미주지부를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좌석이 100석으로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 예약을 이메일과 팩스로만 받는다. 참석을 원하시는 사람은 성명과 예약 인원수 그리고 수신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을 적어 주기를 바라고 있다. 예약 및 문의는 email: [email protected] Fax: (213) 389-1551로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홍익민화연구소, 김좌진장군기념사업회미주본부, 한국민화협회 LA지회, 미주 국군 포로송환위원회, The Hellenic Academy at Saint Sophia Cathedral 등이 공동으로 개최하며, LA한인회, 미주한인회 총 연합회, 미주 3.1 여성동지회, 한국문화회관(KCCi) 등이 후원한다. 참가비는 도네이션을 받는다.

일시: 2017년 1월 27일(금) 오후 6시
장소: 코리아타운/성 소피아 허핑턴 문화센터 (피코와 놀만디 코너)
St. Sophia Cathedral, The Huffington Center
(1324 Normandie Ave, Los Angeles, CA 90006)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