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회 ‘문화의 샘터’

이 뉴스를 공유하기

LA한인회 ‘문화의 샘터’

매달 둘째 화요일, 6:30 PM, 한인회관에서 개최

LA한인회(회장 로라 전)​​는 지난 3월부터 문화​,​예술 각 분야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해 ‘문화의 샘터’를 운영​해 왔으며, 한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문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LA 한인회 ‘문화의 샘터’는 한인 사회 문화 역량을 높이고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한인회 산하 문화예술 위원회(위원장 경정아)가주관하는 ‘문화의 샘터’는 매달 두 번째 화요일 오후 6시 30분 LA 한인회관에서 개최되며, 여러 예술분야의 이론과 실기를 강의를 하고 있​다.
오는 7월 ‘문화의 샘터’는 7월 13일(화) 한인회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간단한 저녁을 제공한다.

지난 5월 ‘문화의 샘터’는 노벨라 앙상블 이사효 단장을 초청하여 오페라에 관한 강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6월 강좌는 13일(화), 오후 6시 30분, LA 한인회관에서 설탄 정균희 서예가(정신과 전문의)가 초청되어 서예에 관한 이론과 실기를 주제로 강의를 했다.

한인회는 문화 예술에 관심 있는 많은 한인들이 모두 함께하여 문화 예술을 즐겁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자리에 많은 동포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문의 (213) 718-212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