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운에 첨단 한방 다이어트 생약 ‘생생백비탕’ 화제

이 뉴스를 공유하기
















고급 생활가전 전문점인 드림라이프(대표 강호명)이 최근 미주사회에 소개한 한방 다이어트 생약 ‘생생 백비탕’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드림라이프는 지난 15일 한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행사를 실시해 크나큰 호평을 받았다. 이날 드림라이프 본사 강당에는 많은 여성들이 참석해 새로 선 보인 백비탕에 큰 관심을 보여 앞으로 미주류시장 진출에도 청신호를 보내고 있다.

이 제품을 미주시장에 선보인 강호명 드림라이프 대표는 “백비탕을 체험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아주 새롭다”면서 “앞으로는 라티노 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미주류시장에서도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 미주류시장 진출의 일차 관문인 FDA 검사도 성공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생생백비탕’ 제조회사인 한국의 벤처기업인 생생바이오텍의 경기도 광주 공장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시설 기준을 충족하여 최종 등록을 마쳤다.[등록번호 RESISTRATION NO : 12234382674 ] 또한 백비 다이어트는 FDA 및 후생성 검사 통과로 인해 건강에 도움이 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 받음으로 해서 복용하는 소비자로서는 더욱 안심을 할 수 있다.


















현재 ‘생생 백비탕’을 출시하고 있는 드림라이프에는 백비탕에 대한 문의가 증가되고 있다고 밝힌 강호명 대표는 “다이어트는 이제 건강을 위한 기본이 됐다”면서 “동포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은 백비 다이어트의 특징이 소비자들에게 인식됐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국의 생생바이오텍이 개발한 첨단 한방제품인 ‘생생 백비탕’은 무엇보다도 생약 원리를 동의보감에 두고 있다는 점이다. 백비란 동의보감에 기재된 물 33종류 중에서 귀하게 끓인 물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백비 다이어트란 물을 조절하는 다이어트라는 의미이다.

동의보감 원처방에는 임금님의 갈증을 다스리고 기력을 보강하는 궁중처방으로 기록되어 있다.

따라서 백비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우리 몸에 수분이 부족하거나 갈증이 있을 때에 물 대신 백비를 섭취하여 보다 빠른 갈증해소와 기력회복을 가능케 하여 최소한의 수분섭취로도 일상생활을 가능케 해주는 특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이 같은 백비 다이어트의 특징은 특별한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되는 한방 다이어트라는 점이다. 또한 지방분해침이나 장세척이 필요없고, 자발적인 식사습관 개선을 통해 감량후 관리가 수월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단식원이나, 비만클리닉 또는 체형관리센터 보다 더 효과적이고 경제적이라는 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생생백비탕’은 2003년 일본 후생성 검사통과로 성공적인 일본 수출이 시작됐으며, 이어 대만과 홍콩에도 진출해 호평을 받아왔다.

‘생생백비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웹사이트 www.100bdiet.com 에서 볼 수가 있으며,
드림라이프 전화 (213) 389-1000로 문의하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