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해피데이, 부모님과 ‘1석2조’ 행운의 선물을 잡아라!

이 뉴스를 공유하기















 ▲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연용기 대표

 
5월은 가정의 달이다, 특히 8일 ‘마더스데이’를 앞두고 한인 업소들이 ‘가정’이나 ‘가족’을 주제로 한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가족 마케팅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는 것이 주요 컨셉이다.


한인 업소들은 경기 침체 속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출 증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LA 한인타운의 새로운 의류판매 명소로 자리매김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시니어 세일’과 ‘러플 티켓’ 행사 등 다양하고 푸짐한 행사를 17일이라는 장기간 동안 진행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9월 LA 한인타운 8가와 놀만디 동서프라자 2층에 개점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개점한지 얼마 지나지 되지 않아 한인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고품질의 ‘made in korea’ 브랜드를 가장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한국의류 전문매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국의 유명의류 신상품을 80%~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파격 세일로 타운내에 입소문이 퍼지더니, 이젠 명실공이 LA한인타운 최고의 의류 판매점으로 우뚝 섰다.


‘시니어 세일’ ‘러플티켓’ 행사 마련


‘마더스 데이’로 대표되는 5월은 부모님과 은사님의 은혜, 그리고 가족의 사랑을 되새기고 그 마음을 전하는 달이다. 그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뜻 깊고 통큰 ‘감사의 달’ 행사를 마련했다.


그 첫째로 4월 29일(금요일)부터 5월 15일(일요일)까지 17일 동안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시니어 세일’을 펼친다. 시니어 세일 행사에서는 65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모든 제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유명의류 신상품을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매장의 모든 제품을 추가로 5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서 어르신들에게 이보다 더 ‘착한 가격’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매장을 방문할 때는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ID를 지참해야 하고, 1인 1매에 한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연 대표는 “부모님을 어린나이에 일찍 여위어 매장을 찾는 어르신들을 보면 부모님 생각이 간절했다. 그래서 나이 지긋한 고객들은 내 부모님 대하는 심정으로  더 깍듯하게 대했으며 가실 때 작은 거라도 하나 더 손에 쥐어드렸다. 이번 가정을 달에 부모님의 그리움을 담아 ‘시니어 세일’ 행사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두 번째로 ‘감사의 달’ 행사 기간동안 ‘러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9일부터 5월 15일까지 17일 동안 50불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러플티켓을 증정하고 추첨해 푸짐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1등 당첨된 3명에게는 100불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지며, 2등 5명에게는 50불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30불 상품권이 각각 제공된다. 티켓 추첨은 5월 15일 오후 4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에 참석한 참석자에 한하여 상품권이 증정된다.


연 대표는 “65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뿐만 아니라 부모님에게 감사 선물을 준비하는 젊은 고객들 또한  선물도 사고 러플티켓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1석 2조의 행운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히며 “러플티켓을 받은 고객들께서는 잊지 않고 5월 15일 매장을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조르지오 페리 골프웨어, 김창숙 부띠끄, 파세코 남성 정장, 런던브릿지, 논노패션 등 10여개의 고급 유명 브랜드를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문의 : 213) 381-0900
장소 : 8가 & 노르만디 코너 동서프라자 2층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