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날 맞이 봄철 특선 고베펄 진주보석쇼

이 뉴스를 공유하기









보석 중에서 진주는 다이아몬드와는 또 다른 매력의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특성으로 단연 우아함을 자랑하고 있다. 은은하고 단아한 아름다운 보석 진주는 그래서 젊은 예비신부는 물론, 우아한 중년 여성들의 미를 더욱 풍요하게 만들어 준다. 거울처럼 맑은 광택을 내는 진주보석은 최고의 색감을 주고 있는데 보석 중에서도 진주는 건강을 상징하는 보석으로 유명하다.
2013년 남가주에 새 봄이 만개했다. 따스한 봄철과 잘 어울리는 패션에 돋보이는 보석이 바로 진주. 그래서 진주 목걸이를 살짝 걸치기만 해도 멋쟁이가 된다는 말이 있다. 다가오는 봄도 다양한 진주 목걸이가 선보이면서 ‘핫’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게 한다. 멋 내기 패션에 이만한 아이템이 없기 때문 이다.
올해 봄철과 특히 5월 어머니날을 축복하고 기념하는 행사로 진주 전문 고베펄 사가 오는 5월 6일 (월) 부터 5월 10일 (금) 5일간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그리고  LA에 앞서5월 4일(토) 부터 5일(일)까지 단 2일간 다이아몬드바 홀리데이인에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5월 11일 (토)부터 12일 (일)까지 2일간 샌디에고 라마다호텔, 총 9일 간 세 곳에서 연이어 어머니날 맞아 특선 진주 보석 쇼를 펼치게 된다.
이번 진주보석 세일은 고베펄사가 현금 회전을 위한 대방출로 화장품 공짜 선물 제공에다  50% 에서 80% 까지 최대 규모의 세일을 펼치기로 했다. 고베펄 사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일년 중 단 한번 있는 어머니날이기에 최대 규모의 할인 폭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물 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고베펄이 준비한 사은선물은 구입 금액별로 증정하게 되는데, 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미샤 금설 화장품 세트를 200달러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미샤 금설 2종세트 화장품을 증정하고, 5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미샤 금설3종세트 화장품을 사은선물로 각각 증정하게 된다.
이는 모처럼의 엄청난 양의 진주보석 전시에다 지금까지 없었던 최하 가격의 쇼핑 적기로 한인 여성들로 부터 큰 관심을 끌게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2줄 3줄의 진주 목걸이가 올 봄에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데다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인공 핵진주와 홍산호 목걸이 귀걸이 세트 등도 패션 코드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기도 하다. 인공핵진주는 도시 여인의 화려함을 뒷받침 해주고 홍산호는 재수와 부를 가져다준다는 속설로 올봄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들 아이템은 특히 중년 여성들로 부터 매혹적으로 다가서므로서 여성 패션의 우아함을 강조 하는 데는 이만한 보석들이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다 우아함을 넘어 패션 코드의 종결자로서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올봄에도 이 같은 패션 코드에는 중년 여성 뿐만 아니라 미혼의 젊은 여성들 까지 가세하면서 거리가 더욱 우아해지면서 매치 포인트로의 큰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세계적이면서 독보적 노하우














고베펄 사는 이에 따라 천연 양식 한줄 비드 목걸이(6밀리-7,5밀리)의 경우 파이널 세일로 99달러 에, 두 줄 비드 목걸이(6밀리-7,5밀리)는 259달러에 대방출하기로 했다. 또 진주반지의 경우 인공 핵진주 반지를 159달러부터, 진주 펜던트 귀걸이 세트는 99달러부터 파이널 세일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고급 진주 브로치도 대거 선보이면서 159달러부터 방출하게 된다.
 이밖에 인기절정의 홍산호와 사모님 보석으로 각광받고 있는 루비 사파이어 등 유색 보석도 어머니날을 맞이하여 모처럼 공장도가에 의한 화끈 세일을 펼치게 된다.
한편 고베펄 사의 ‘학 스타일’ 진주 목걸이는 고객님들의 목선을 날씬하게 하면서 착 달라붙는 것이 특징이다.  이 목걸이를 걸고 외출하면 마치 학이 걷는 느낌을 받게 한다.’찰랑찰랑’의 아주 날씬한 느낌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또 그 단아함에서 그 어떤 진주 목걸이도 앞서고 있는 듯하다.
고베펄 사 만이 가지고 있는 실이 아닌 와이어에 의한 독특한 기술의 노하우이기 때문 이다.이는 고베펄 사가 가진 진주 비드 목걸이의 세계적이면서도 독보적인 기술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제는 구습 스타일의 실 진주목걸이가 아닌 나이론 성분이 입혀져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와이어 진주 목걸이가 대세가 되고  있는 요즘 추세이기도 하다. 따라서 고베펄 사의 진주목걸이 세공 기술은 실 목걸이가 따라갈 수 없는 한 줄은 물론 두줄, 세줄, 심지어 네줄 이상 까지 거뜬하게 무게를 지탱시키면서 찰랑거리게 한다.
즉, 와이어로 제작하는 진주 목걸이이기에 진주 알 사이를 틈새 없이 딱 떨어지게 배치하고 0,1초의 끝매듭 프레스에 의한 고도의 세공 노하우의 산물이기도 하다. 착용시 목이 긴 학 같은 느낌을 주는 것과 찰랑거림, 이것이 고베펄 사가 가진 진주 비드 목걸이의 독보적 기술이기도 하다. 이는 멋을 아는 날씬한 느낌의 ‘학 스타일’패션과 일맥상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고베펄 진주목걸이는 화려하면서도섹시하게 그리고 단아함에서 우위를 점하는 빼어난 세공 기술이 세계 어느 나라 보석상도 따라올 수 없는 ‘고베펄 사의 노하우’이기 때문이다.

[LA 행사일정 안내]
행사일정: 2013년 5월 6일 (월)부터, 10일 (금)까지  5일간
행사장소: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Oxford Palace Hotel
2층 팔레스 룸Palace Room (2nd Level)
745 S. Oxford Ave. Los Angeles, CA. 90005


[다이아몬드바 행사일정 안내]
행사일정: 2013년 5월 4일 (토)부터, 5일 (일)까지 2일간
행사장소: 홀리데이인 다이아몬드 바 Holiday Inn Diamond Bar
1층 게이트웨이 룸 Gateway 2 & 4 (Main Level)
21725 E. Gateway Center Dr. Diamond Bar, CA 91765


[샌디에고 행사일정 안내]


행사일정: 2013년 5월 11일 (토)부터 12일 (일)까지 2일간
행사장소: 라마다 호텔Ramada Conference Center
1층 캡틴 마우리룸Captain Maury’s Room  (Main Level)
5550 Kearny Mesa Rd. San Diego, CA 92111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8시 까지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