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당의 위장전술

이 뉴스를 공유하기






한국의 종북좌파 성향의 통합진보당이 한국 선거 역사상 최악의 부정선거를 자행했다는 사실이 속속 밝혀지자 미주 동포들은 아연실색하고 있다. 통합진보당은 지난 총선을 앞두고 가능한 의석 을 차지하기 위해 민주통합당과 연대하기 위해 민주노동당과 국민참여당, 새진보통합연대가 통합하여 지난해 12월 11일 만든 당이다.  이 당은 민주통합당의 좌파색채인 당시 한명숙 당대표와 짜고 일부 지역구에 야권 단일후보를 내는데 성공했다. 이 당의 일부 극좌파들은 대한민국 자체를 부정하는 성향을 지니고 북한정권의 정책을 지지하는 부류이다. 최근의 비례대표 선거부정을 정리한다.
<편집자주> 


지난 4.11 총선과정에서 야당인 민주통합당의 ‘모바일 선거’가 안고 있는 치명적인 오류를 확인한 바 있다. 그런데 통합진보당의 이번 비례대표 ‘온라인 선거’에 나타난 문제는 그 보다 더 심각했다. 정상적인 선거, 즉 자격을 갖춘 투표권자가 현장에서 투표하는 전통적인 방식 이외에 아직 그 어느 방식도 검증 받지 못한 상황에서 일부 당권파가 자신들의 세력을 만들기 위해서 고의로 부정을 획책한 것으로 보여 더 충격적이다.

먼저 통합진보당 자체 진상조사위원회(위원장 조준호)의 조사 결과 드러난 비례대표 경선과정의 온라인 부정선거는 일반의 상상을 초월했다. 자유당 시절 이승만 정권이 자행한 부정선거보다도 한 수 위다. 실제 온라인 투표의 경우, 같은 IP에서 여러 명이 투표한 대리투표 흔적이 나타났다.
또 투표 프로그램을 4차례나 수정한 사실도 드러났다. 이는 오프라인 선거에서 투표함을 미리 열어본 거나 마찬가지다.

통합진보당의 4ㆍ11 총선 비례대표 경선 진상조사위원회는 지난 2일  “조사 결과 비례대표 후보 선거가 선거관리 능력 부실에 의한 총체적 부실, 부정선거라고 규정한다.”고 밝혔다. 조준호 진상 조사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당원의 뜻과 민의가 왜곡되고 국민에게 질타 받게 된 것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한다.”며 이런 내용을 담은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 위원장은  “4월 17일부터 어제까지 조사 결과 이번 비례대표 선거가 정당성과 신뢰성을 잃었다 고 판단하며 책임소재가 분명한 사안에 대해서는 당기위 회부 등 단호한 조치가 필요하다며, 재발 방지 대책 등 당 쇄신안도 제시돼야 한다.”고 말했다.



통합진보당 지도부가 밝힌 내용은 더 심각하다. 그들은 4ㆍ11총선 비례대표 후보 경선 과정에서 심각한 부정을 발견하고도 정치적 담합을 통해 은폐시킨 것으로 8일 드러났다. 이 같은 사실은 이날 통합진보당 당권파가 단독으로 개최한 ‘진상조사위원회의 조사보고서 재검증을 위한 공청회’를 통해 밝혀졌다.
이정희 공동대표는 이날 부정 경선의 원인을 설명하면서 “윤금순(1번) 후보와 오옥만(9번) 후보 사이의 이의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대표단이 정치적 해결을 도모한 것이 문제의 발단이었다”고 밝혔다. 이 공동대표는 “지도부는 검찰 고발로 이어지면 선거가 정상적으로 치러지기 어려울 것이라는 우려 때문에 후보들을 설득해 사태를 봉합했다”고 덧붙였다. 이들의 음모가 적나라한 점이다.


상상을 초월한 부정


이 공동대표에 따르면 당 지도부는 선거인명부를 4개 권역으로 나눈 뒤 선거관리인 4명이 각기 한 권역씩 서명한 경북 일부 투표소의 투표함을 무효로 처리하는 과정에서 ‘무효로 처리해도 순번에는 영향이 없다’고 윤 후보와 오 후보를 설득해 순위를 그대로 확정했다는 것이다.

민주노총 출신인 이영희 후보와 국민참여당 출신 노항래 후보의 순위가 뒤바뀌는 과정에도 지도부의 정치적 판단이 작용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 공동대표는 “대표단이 민주노총과 관계 때문에 노 후보에게 양보를 요구한 것이 문제였다”며 “노동계 반응을 고려해 양보한 노 후보와 이런 합의를 받아들인 지도부 결정은 잘못된 행동이었다”고 설명했다. 당 선관위는 당초 선거관리인 서명이 통째로 누락된 경남 거제 투표소의 투표함을 무효로 처리했지만 자신이 얻은 170표가 무효 처리됨으로써 10번으로 밀린 이 후보가 반발하고 노 후보가 양보하면서 순위가 뒤집혔다.

이런 부정사건을 처음 고발한 사람은 다름아닌 자신들과 한 패인 부산시의회 이청호 의원이었다.
국민참여당 출신 이청호 부산 금정위원장은 진보당 비례대표 이석기 당선자가 남성 부문 1위를 한 것에 대해 “선거 과정에서 전산투표 관리업체가 세 번이나 (투표 내용을 알 수 있는) 소스코드를 열어봤다”며 온라인투표의 부정 의혹을 제기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보당은 반성을 커녕, 부정선거를 획책한 당권파에서는 최초로 부정을 제기한 이청호 의원을 자기들의 치부를 공개했다고 해당 행위자, 배신자 취급하며 출당해야 한다고 주장 하고 있다. 만약 이의원이 통합진보당의 해당행위자요 배신자라면 통합진보당은 대한민국 국민의 해코지한 배신자이다. 추악한 부정을 보고도 그냥 지나치고 넘어가려는 사악한 정당이다. 그들은 “진보” 라는 이름으로 위선과 부정을 마음대로 저질르고 있다.
가장 민주적이고 가장 양심적이며 가장 정직해야하고 가장 국민의 편에서 행동해야 할 진보를 주장하는 통합진보당이 가장 추악하고, 가장 비양심적이며, 가장 독재적인가 하면 가장 음흉한 정당으로 위장하고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권파인 이정희 대표 측은 “진상조사 결과에 동의할 수 없다며, 이날 발표는 당권파를 고립시키기 위한 ‘정치적 의도’가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는데 공동대표 이정희는 후안무치요 철면피한 여인네 의 표본이요 원조임을 그대로 나타내었다.
자기가 4.11총선 서울 관악을 후보 경선에서 여론을 조작한 부정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후보를 사퇴한 당사자가 명색이 당의 대표라는 인간이 부정을 저지르는데 하부 조직원들이야 말해 무엇 하겠으며, 그렇게 추악한 짓을 저지르고도 선거 유세한답시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저열하고 추잡한 미소를 짓는 뻔뻔스럽기 짝이 없는 작태를 본 국민들의 비난은 거세었다.



결국 통합진보당(특히 당권파인 민노당 계열)은 ‘목적의 달성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는 저질 좌파 공산주의의 행동 방식을 적나라하게 스스로가 증명을 하였으니 진보를 가장 한 저질 종북 좌파 정당인 것이다.
특히 이번 비례대표 경선 부정에 대한 내용이 세상에 공개를 한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닌 자기 당 소속의 당원이기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 이 당은  전신인 민주노동당 시절에는 당의 공식행사에 태극기의 게양은 물론 국기에 대한 경례도 하지 않았고 애국가 대신에 ‘임을 위한 행진곡’을 부른 정당이었으며 통합진보당이 된 뒤에(국민참여당의 강력한 요구에 못 이겨) 겨우 태극기는 계양 한다고 한다.

대한민국에서 자유와 권리를 만끽하고, 법의 보호를 받으며, 국민의 혈세로 당의 운영자금까지 받는 정당이 북한 동포의 자유와 권리를 말살하고 국민의 가장 기본적인 삶인 의식주마저 해결 하지 못하여 아사자가 수백만 명에 이르고 지금도 굶어죽는 사례가 빈번하게 만든 북한의 3대 세습 독재 체제에 대하여 한마디의 책임 추궁도 하지 않고 오히려 그 체제를 찬양하는 정당을 그대로 두는 현 정권이 문제이다.


애국가도 안불러


통합진보당의 이번에 국민을 배신한 행태는 북한 공산당이 우리나라를 욕할 때 상투적으로 잘도 이용하는 ‘역적 패당’과 별반 다름이 없기 때문이다.
이번 통합진보당의 총선 비례대표 후보 경선 부정선거 의혹으로 사퇴 압력을 받고 있는 비례대표 1∼3번 당선자는 모두 통진당의 당권을 장악한 민족해방(NL)계열 소속이다.


















 ▲ 유시민 공동대표(오른쪽)가 회의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다.

비례대표 1번인 윤금순 전 전국여성농민총연합회장은 민주노동당 최고위원을 지냈다. 민노당은 지난해 12월 통진당이 출범할 때 합류했던 진보 성향의 주요 3세력 가운데 가장 큰 덩치다. 비례대표 2번인 이석기 사회동향연구소 대표는 민족민주혁명당(민혁당)의 경기남부위원장 출신이다. 법원은 민혁당을 ‘김일성주의를 지도이념으로 하는 반국가단체’로 규정했었다.

비례대표 3번인 김재연 전 한국외국어대 총학생회장은 청년비례대표 몫이다. 민노당 부대변인, ‘21세기 한국대학생연합’ 집행위원장을 지냈고 경기동부연합의 지원을 받았다고 알려졌다. 청년비례대표 온라인투표에서도 소스코드 변경 의혹이 제기됐다.

통합진보당은  지난5일 밤 이정희 공동대표를 비롯한 당권파가 불참한 가운데 인터넷망으로 진행된 전국운영위원회에서 비례대표 경선 부정 의혹의 책임을 물어 4명의 공동대표와 당내 경선을 거친 비례대표 후보 14명 모두에게 사퇴를 권고했다. 또 부정선거 관련자는 전원 당기위에 회부키로 했다. 진보당은 12일 상위 의결기구인 중앙위원회를 열어 이 안건을 처리한 후 현 지도부 를 해산하고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건 처리가 이대로 이뤄지면 당권파의 핵심인 비례대표 2, 3번 이석기•김재윤 당선자의 국회 입성이 물 건너간다. 이정희 대표가 물러서고 비대위마저 비당권파 손에 넘어가면 당권파는 6월말 새 지도부를 뽑는 전당대회에서 당권을 놓칠지도 모른다. 당권파가 “당내 진상조사가 엉터리였다” 며 아예 경선 부정 자체를 부인하고 나선 것도 이 때문인 듯하다.

당권파는 4일 낮부터 시작된 운영위에서 비례대표 당선자 사퇴 표결을 막기 위해 고의 지연 발언 등 온갖 수단을 써가며 회의를 19시간 동안이나 끌었다. 비당권파가 소집한 회의에 운영위원들이 참석하지 못하도록 몸으로 가로막았지만 비당권파가 인터넷 전자회의로 회의 방식을 바꾸자 아예 불참했다.
현재로서는 당권파 당선자들이 사퇴를 거부하면 강제로 물러나게 할 방법은 없다. 그걸 내다보고 당권파는 당선자 사퇴를 거부하고 당안에서 비당권파와 죽기살기로 싸워 경선 부정 의혹을 깔아 뭉개려 하는 모양이다. 과거 진보당에 몸담았던 인사들은 당권파들의 이런 행태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라고 증언하고 있다.

통칭 NL(민족해방)계로 불려온 당권파에는 과거의 주사파와 한때 북한 지령을 받는 반국가단체에 가담했던 사람도 있다. 이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사악한 체제인 북한을 옹호하고 대변해온 세력 답게 부정투표로 당원들의 권리를 유린하는 정치행태 역시 북한을 닮았다.











진보당은‘허물고 갈아엎겠다’는 전략

다음의‘먹잇감’은 대한민국이다


한국언론계의 정평 논평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류근일 언론인은 최근 칼럼을 통해  2012년 전반기 한국 정치의 톱뉴스는 물론 4•11 총선에서 새누리당이 역전승한 것 못지않게 중요한 게 또 하나 있다고 밝혔다. 한국 정치지형에서 중도개혁 야당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NL(민족해방파) 통일전선 이 들어섰다는 사실이다. 다른 말로 하면, NL이 한국 제도야권을 흡수통일했다고도 할 수 있다.

4•11 총선을 앞두고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은 이른바 야권연대라는 것을 했다. 주목할 것은 그것이 단순한 후보 단일화를 넘어 공동정책합의문과 노선통합으로까지 갔다는 점이다. 그 통합은 민주당이 진보당을 중도로 끌어간 통합이 아니라, 반대로 진보당이 민주당을 NL로 끌어간 통합이었다. 이것은 통합의 사부 역할을 누가 했나, 그리고 공동정책합의문의 내용은 무엇이었나 를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공동정책합의문의 멘토 그룹은 ‘희망 2013 승리 2012 원탁회의’였다. 그중엔 NL 운동권의 대부, 천안함 사건이 북한 소행이 아니라고 우긴 아이콘, 그리고 촛불 소동 때의 혁혁한 캐릭터도 섞여 있다. 나중에 ‘공동선언’을 했을 때는 무단 입북해 북의 ‘수령’을 찬양한 얼굴도 보였다. 이런 성향 들이 축복해 준 공동정책합의문이었다면, 종래의 중도 민주당이 NL 블랙홀로 빨려 들어간 건 너무나 당연한 귀결이었을 것이다.

공동정책합의문과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20개 약속’이란 또 다른 문건의 내용 또한, 중도 민주당이 NL 진보당으로 견인당했다는 탄탄한 물증이다. “한미 FTA 시행을 전면 반대한다” “제주 해군기지 공사를 즉각 중단하라”고 한 것은 물론 당연하겠다. 그러나 “자주외교, 균형외교, 평화외교를 통해 한반도와 동북아의 평화체제를 정착시키고…”라고 한 대목은 더 예사롭지 않다. 자주, 균형, 평화, 평화체제란 말 이면에는 한미동맹에 대한 대립각과 남북 연합제에 대한 암시가 배어난다.

이들의 다음의 ‘먹잇감’은 대한민국이다. NL은 사회•문화 부문을 넓고 깊게 침식했다. 그러곤 대한민국 정치권력의 절반, 즉 제도야권을 먹었다. 지금 그들의 경선 부정이 드러난 것은 급히 먹다가 체한 것일 뿐이지, 그렇다고 그들의 전략이 위축된 것은 아니다. 그들은 12월 대선에선 대한민국 전체를 먹으려 할 것이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