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소리’ 제작 윤석열-김건희 부부 참상공개

이 뉴스를 공유하기
■ 서울의 소리 첫 번째 프로젝트 <리워드 펀딩> 통해 제작비 모금
■ 김건희 주가조작에서부터 ‘윤석열-김건희, 누가 대통령인가’까지

윤석열 퇴진과 김건희 구속을 촉구하며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을 보여 달라고 외치는 인터넷 언론 <서울의 소리>가 드디어 이들 부부의 충격적인 실체를 고발하는 다큐멘터리 <퍼스트레이드는 없다> 제작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대한민국 대통령을 둘러싼 문제의 다큐멘터리이자 무능하고 무치한 윤석열의 퇴진과 주가조작과 학력위조 논문 대필 등 상상을 초월한 부인 김건희의 구속을 외치는 서울의 소리가 그 첫 번째 영상 프로젝트를 제작해 전 국민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윤석열 퇴진과 김건희 구속 촉구를 부르짖는 <서울의 소리>는 급기야 이들 대통령 부부의 참혹한 민낯을 세상에 공개하기 위해 목소리를 높였다.

법치도 없고 원칙도 없고 상식도 없는 이들 부부의 저급한 정치행태와 천공이라는 무인(誣人)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는 샤머니즘 정치, 정치검찰의 야만적인 참혹함에서부터 10.29 이태원 참사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비하이드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서울의 소리 백은종 대표와 김건희-최은순 모녀의 과거사를 꽤고 있는 정재택 씨는 어떠한 압력과 위협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왜곡된 진실과 실체를 까발릴 것으로 다짐하고 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리워딩 펀딩>을 통해 제작되며 많은 깨어있는 시민들의 진정어린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 서울의소리는 2008년부터 지금까지 15년 동안 어떠한 탄압에도 그 뜻을 굽히지 않고 이명박 구속, 박근혜 탄핵, 양승태 구속, 윤석열 퇴진, 김건희 구속 행동에 앞장서 왔다. 진심어린 소중한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
————————————————————————————————————————————————————▹ 정기후원 신청: https://www.ihappynanum.com/Nanum/B/V…
▹ 일시후원: 국민은행 794001-04-154041 서울의소리(강경자) 전화후원: 1877-1590
▹ 페이팔 후원: https://www.paypal.com/paypalme/seoul…
▹ 페이팔 정기후원: https://docs.google.com/forms/d/1UjV_…
▹ 응징언론 서울의소리 보기: http://amn.kr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