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싱글 < DOUBLE > 오리콘 차트 2위

이 뉴스를 공유하기
보아 싱글 < DOUBLE > 오리콘 차트 2위
발매 첫주 4만2천여 장 판매


한·일 양국의 인기 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보아의 10번째 싱글 < DOUBLE >이 오리콘 차트 주간 2위에 오르며 일본에서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리콘 차트 11월 3일자 주간 차트를 보면 10월 22일 발매된 보아의 싱글은 총 4만2216장이 팔리며 같은날 발매된 남성듀오 유스(ゆ ず)의 <步行者優先/濃(보행자우선/농)>의 7만5214장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보아의 이번 싱글은 한·일 양국에서 동시 발매가 되어 화제가 되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현재 보아는 바쁘게 한·일 양국을 오가며 방송 활동 중이며 다음달 일본에서 발매할 새로운 싱글 및 이번달 말 국내에서 발매할 스페셜 앨범을 준비 중이다.

그 외 한국에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GLAY의 < BEUTIFUL DREAMER >는 6위를 차지했고 아무로 나미에의 < SO CRAZY >는 14위, 일본 내 친한파 연예인이며 <환생>이라는 영화의 주연으로 나온 쿠사나기의 츠요시(초난강)가 속한 5인조 남성 그룹 SMAP의 <世界に一つだけの花(세상에 하나뿐인 꽃)>은 20위를 차지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