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 코로나 19 재난 돕는다”

이 뉴스를 공유하기

“LA 카운티 코로나 19 재난 돕는다”

비상운영 합동정보 센터 가동

코로나 19 전염병이 발생한 지 6개월이 넘은 지금 다시금검사 코로나 확진세로 이어져 주민들의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LA 카운티는 식량 및 금전적 지원에서 정신 건강 및 무료 또는 저렴한 의료에 이르기까지 주민들과 사업을 위한 다양한 필수 서비스를 통해 COVID-19 비상사태에 계속 대응하고 있다면서 주민들에게 이용을 당부했다.

무료 COVID-19 검사
COVID-19 증상을 경험하고 있거나 COVID-19 양성반응이 있는 사람에게 노출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주치의한테 연락하여 COVID-19 검사를 예약하도록 한다. COVID-19 증상에는 열, 기침, 호흡 곤란, 오한, 오한과 함께 반복적으로 떨림, 근육통, 두통, 인후통, 그리고/ 또는 미각이나 후각이 손실되는 증상이다. 가능한 경우 의료 관계자와 협의하여 검사를 받아 사후관리의 연속성과 최선의 후속 조치를 보장받도록 해야 한다. 보험이 없고 의료 기관에 연결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면 2-1-1로 전화하면 된다. 이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거나 예약하려면 covid19.lacounty.gov/testing을 방문하면 된다.

무료 독감 예방 주사
올 10월부터 LA 카운티 공중 보건부 (DPH)와 카운티 도서관은 카운티 전역의 선정된 도서관에서 생후 6개월 이상자에게 독감 백신을 무료로 제공한다. 2020년 10월과 11월 독감 예방 주사 클리닉 날짜와 위치가 확정 중이며, 결정되면 발표될 예정이다. 의료 보험은 필수 요건이 아니다. 만약 귀하가 독감 백신을 맞으려고 생각한다면, L.A. 카운티는 귀하가 주치 의료진에게 전화해서 귀하에게 어떤 다른 주사가 필요할지 알아보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주치의가 없는 경우 2-1-1(무료 L.A 카운티 정보 라인)로 전화하거나 또는 publichealth.lacounty.gov을 방문하여 무료 또는 저렴한 백신 공급자의 목록을 볼 수 있다.

무료 의료서비스
My Health LA는 Full-Scope Medi-Cal과 같이 의료보험이 없거나 가입할 수 없는 개인과 가족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LA 카운티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의료 프로그램이다. 의료 서비스는 “커뮤니티 파트너”라고 불리는 비영리 진료소에서 제공한다. My Health LA에는 200개 이상의 커뮤니티 파트너 진료소가 있다. 진료소에 전화해서 등록 예약을 하고 지금 새로운 환자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바라고 있다.

무료 정신건강 지원
전염병으로 인한 지속적인 어려움에 비추어 스트레스, 불안 및 우울증이 증가함에 따라 LA 카운티 정신 건강부 (LAC-DMH)는 24/7 도움라인 (800) 854-7771을 통해 정신 건강 지원, 자원 및 추천을 제공한다 (LACDMH 시설 업데이트는 여기에서 확인가능). LACDMH는 Headspace와 파트너 십을 맺고 모든 LA 카운티 주민들에게 무료로 정신 및 명상 자원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 Headspace Plus 가입은 영어와 스페인어로된 수백 개의 과학적인 안내 명상, 그리고 COVID-19와 관련된 스트레스, 두려움, 그리고 불안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움직임과 수면 운동을 포함한다. ACDMH는 또한 PsychHub의 COVID-19 정신건강 자원 허브의 일부이기도 하며, COVID-19 전염병 동안 사람들의 정신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자원을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식량 부족 사태 방지
식량 부족사태에 대하여 LA 카운티 비상 식량 안보 지점과 협력하여 USC Dornsife Public Exchange의 최근 연검사2구에서 확인된 바와 같이 카운티에서 가장 많이 신경을 써야하는 필요한 분야 중 하나이다. 이 연구에 따르면 올해 3월과 7월 사이에 L.A. 카운티 가구 4개 중 1가구가 식량 부족 사태를 경험 했으며, 이는 대략 873,000 가구들이 영향을 받았으며,카운티의 현재 식량 불안정 수준이 전염병 이전 수준보다 높았다. 이에 대해 LA카운티는 지난 3월부터 공공 식품 배포 행사에서 2,388톤의 식량을 제공했으며, 이는 68,498 가구들에게 제공한 400만개 식사에 해당한다.

LA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의 캐트린 바저 (Kathryn Barger )위원장은 “LA카운티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많은 가족들이 직면하고 있는 경제적 어려움과 부담을 이해하고 있으며, 우리는 지역사회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긴급하고 필수적인 가시적 자원으로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각종 지원의 필요성이 계속됨에 따라 LA카운티는 주민들이 이용 가능한 지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주민들에게 이러한 지원 프로그램은 보험 또는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함을 상기시키고 있다. LA 카운티의 자원을 이용하기 위한 질문이나 언어 지원이 필요하면 211로 전화하거나 문자를 보내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식량 보조: 211 LA FOOD FINDER
LetsFeedLACounty는 현재 카운티 전역에서 일주일에 3회 드라이브-스루 음식 제공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행사 날짜, 시간 및 위치를 포함한 최신 정보는 https://covid19.lacounty.gov/get-support/를 클릭하면 된다. 또한 211 LA는 Sling-shot Aerospace와 제휴하여 그 어느때보다 가까운 식량 자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지도 도구를 만들었다. 귀하의 위치를 추가하고 자원 유형별로 필터링 한 다음 클릭하여 자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CAL FRESH
LA 카운티는 CalFresh 프로그램에 저소득층 거주자를 등록하도록 돕고 있다. CalFresh 프로그램은 많은 시장과 식품점에서 대부분의 식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월별 전자 EBT 혜택을 발행 한다. 현재 수십만 명의 카운티 주민들이 전염병으로 인해 새로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서비스를 이용하지는 않았다.

공공 요금 면제
LA 카운티는 COVID-19 안전 규정 준수 인증 프로그램 (CSCCP)이라고하는 무료 온라인 교육 과정을 통해 COVID-19 안전 프로토콜 구현에 대하여 사업들을 교육하고 있다. 완료되면 사업주는 상점에 표시 할 수 있는 인증서와 창문표(seal)를 받게되며, 이를통해 사업체가 COVID-19 감염 통제 및 물리적 거리제한 요건을 준수하고 있음을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안심시킬 수 있다. CSCCP 과정을 아직 완료하지 않았거나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publichealth.laco-unty.gov/eh/covid19cert.htm을 방문하면 된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