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로 정권을 재 탈취하려는 386세대의 반민족적 작태

이 뉴스를 공유하기





미국에서 북핵관련 전문가 중에 윌리엄 펠리 전 국방장관이 손꼽힌다. 그는 최근 정동영 전우리당 의장과 만난 자리에서 “반미감정으로 표를 얻어서는 안된다”고 충고했다고 한다. 충고를 들은 정 전의장은 귀국해서 “우리당은 반미지향적이어서는 안된다”고 했다. 과연 우리당이 윌리엄 펠리 전 장관의 경고성 충고를따를 지는 미지수다. 이에 대한 해답은 노무현 대통령의 어록과 비슷하리라고 본다.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꼼수인지 알 길이 없으니말이다.
‘1980년 5월 광주’는 우리 한국의 현대사에서 매우 의미가 심장한 사건이다. 아직도 그 진실이 다 밝혀지지 않고 있다. 당시 운동권(386세대)이 5월 22일부터 대자보로 전국에 유포하였던 유언비어에는 이런 글들이 있었다.
” 5월 18일 전두환이 경상도 출신으로 구성된 공수부대를 보내 총을 난사하여 광주시민 오천 명을 사살하였으며, 공수부대에 전라도 사람 씨를 말리라는 명령을 내렸다”는 것. 그런데, 실제로 공수부대 동원은 광주경찰서장과 광주시장의 요청에 따라 광주사람 정웅 소장이 광주향토사에 배속된 공수부대를 동원하였던 것이었으며, 5월 18일 사망자는 없었고, 단지 시위대가 5월 19일 버스로 깔아죽인 순경 사망자가 4명 있었을 뿐이었다.
당시 대한민국 군대에 경상도 출신만으로 부대를 편성한 곳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전라도 출신 장군들이 더 잘알고 있다. 당시 끔찍하고 섬뜻한 광주사건 대자보를 작성한 운동권을 알고 있는 사람들 중에 한홍구라는 인물이 있다. 이들은 자신들이 민주주의 투사라고 주장을 하고 있지만, 사실은 주체사상을 전파시키려는 활동가일 뿐이다. 그런데도 그는이 문제에 대해서 지금껏침묵하고 있다. ‘성공회대학 교수’라는 한홍구가 최근 행한 평통 영어권 회의 강연 내용이 도마위에 오르고 있다. 그는 지난 15일 서울에서 개최된 해외동포 1.5세 및 2세 평통위원을 대상으로 한 회의에서 38선 분단이 미국의 책임이고, 6.25전쟁은 내전인데 미국이 개입으로 국제전이 됐고, 1980년 광주사건에서도 미국의 책임이 있다는 식의 북한의 김정일 집단이 주장하는 식의 친북성향의 강의를 해서 말썽을 빗고 있다.
지금은 통일부장관으로 간 이재정 전평통 수석부의장이 추천해서 강사로 나 온 한홍구는 강정구와 유사한 인물로 평소  “김일성 주석은 자수성가한 영웅”이라고 떠들고 다니는 사람이다. 한홍구는 이번 해외평통 회의를 계기로 한국의 현대사를 잘 모르는 1.5세와 2세들에게 의도적으로 ‘반미감정’을 세뇌시키려는 숫법을 사용한 것 같다.
한국전쟁은 북한 김일성이 적화통일을 위해 소련의 사주와 지원을 받아 남침해 야기된 전쟁이다.
당시 남한은 유엔의 의해 승인된 국가이고, 북한은 소련 및 중국 등 공산권과 사회주의 국가들로부터 승인된 국가였다. 북한의 선전포고 없는 남침은 이제는러시아(구소련)도 중국도 알고 있는 역사적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홍구는 이 전쟁을 ‘내전’으로 만들어 미국의개입을 불법으로 만들려는 속셈을 들어내 보이고 있다. 한마디로 미국을 “나쁜 놈”으로 채색시켜 보자는 의도적인 전술적 계략인 것이다.
뒤늦게 회의에 참석하고 돌아 온 LA서부지역 평통위원들에 의해 제기된 사실에 미주 동포사회도 논란이 분분해지고 있다. 동포사회는 북한 공산집단의 선전에 편승하는 자를 해외평통의 중요한 행사의 강사로 초빙함으로써 해외 한인 1.5세, 2세들에게 왜곡된 역사관을 심는 고도의 심리전을 우려하고 있다. 과거 주사파 요원들이 조직원을 포섭하기 위해 사용한 숫법들과도 동일하다.
이번 행위는 평통이라는 기구를 이용해 386 세력들이 본격적으로 해외침투 공작에 나섰다고 볼 수 있는 작태이다. 문제는 이같은 행위가 벌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LA평통 등을 위시해 해외 평통측이 팔짱만 끼고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팔짱을 끼고 있다는 것은 공모나 다름이 없다. 이미 LA평통에도 상당수 진보를 가장한 친북성향자들이 있다. 벌써부터 내년 13기 평통위원 위촉을 두고 친북반미성향을 지닌 후보자들을 내정했다는 설이 파다하다.
지난번 국정원에서 적발한 재미동포 “고정간첩” 장민호의 ‘일심회’ 사건이 현재 검찰에서 조사중인데, 이번 평통의 ‘친북반미강의’는 내년 대선에서 좌파정권이 또다시 ‘반미감정’을 부추겨 유권자들을 현혹시키려 하는 것으로 간파할 수 있다.


(연훈-발행인)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