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전운 감도는 효성家 ‘태풍전야’ 둘째 아들의 귀환 전투 모드 ‘막전막후’ (3)

이 뉴스를 공유하기

<검찰이 공개한 기절초풍할 조현문의 엽기문서 속에는…>

‘사악한 독사의 뱃속에서 내가 나왔다니…’

검찰이 지난 2017년 11월 3일 서울중앙지검 법정에서 공개한 문건에 따르면 조현문 전 부사장부사장이 2015년 3월 조석래 명예회장과 어머니를 만나 모욕적 언사를 하라고 지시한 내용이 담겨있다. 이 문건에 따르면 ‘사장님 이번 미팅의 TARGET AUDIENCE는 M을 제압하는 것이기 때문에 포커스를 M에 맞추었습니다, 따라서 사모님이나 회사에 근무하실 때의 찌라시같은 미시적인 것은 다 뺐습니다. M의 입장에서 가장 타격이 클 언어들을 중복하는 것으로 전체 주제를 잡아서 많이 중복된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미팅의 목적을 누구보다도 가장 잘 이해하는 저이기에 M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심플하고 충격적이어야 효과적이라 같은 메시지를 강하게 반복했습니다’ 라고 기재돼 있다. 이 문건에서 M은 조현문전부사장의 어머니인 송광자여사를 말하는 것이다.

형을 괴물 도둑놈을 키운 건 두 분의 책임

검찰은 또 박씨의 PC에서 발견한 ‘M과의 토킹포인트’라는 문건도 공개했다. 이 문건은 실제 조회장내외, 즉 부모를 만났을 때 이런 말을 하라는 지침과 같은 것으로 보인다. 이 문건에는 ‘D. M과의 미팅 토킹포인트 1 회장님 송광자씨 오랜만입니다, 특히 송광자 당신은 2011년 저만 없어져 주면 현준이 현상이 넷이서 잘 살것이라고 독한 소리 하면서 저를 내쫓아 낸 후 처음 만나니 거의 4년 되었습니다. 2 오늘 제가 찾아온 것은 내 앞에 계신 조석래 회장님, 송광자씨, 현준이, 현상이 네 사람으로 구성된 도둑사기범죄집단과 완전히 연을 끊기 위해서 왔습니다, 지난 46년간 갖은 수모와 박해를 받으면서도 당신들이 죄를 뉘우치고 반성하고 하나님께 회개할 것이라는 실낱같은 희망 때문에 오늘까지 버터 왔지만 이제 더 이상 참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조현준 그 새끼 이미 인간이 아닌 놈입니다. 정신병원에 쳐 넣어야 할 미친 새끼일 뿐입니다, 환각에 사로잡혀 회사 돈으로 지속적으로 훔치는 범죄자일 뿐입니다. 조현준 그 괴물 도둑놈을 그렇게 키우고 만든 것은 두 분의 책임입니다, 송광자 당신은 귀신에 씌운 사이비[중략] 10 회장님 송광자 이 여자는 제가 본 이 세상사람 중에서 가장 표독하고 악에 가득한 독사라는 것 똑똑히 기억하세요. 제가 가장 슬퍼하는 사실은 이런 사악한 독사의 뱃속을 통해 제가 이 세상에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이 사탄 여자와 그에 의해 조종 받는 회장님, 그리고 사탄이 만들어 낸 괴물 현준이 현상이와 인연을 끝장내려고 왔습니다. 14 송광자씨 당신은 조현준 그 새끼 감옥에서 미쳐 죽어가는 것을 끝까지 지켜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마귀사탄인 당신이 그동안 저질렀던 모든 죄악을 그렇게 심판하실 것입니다. 송광자씨 똑바로 들으세요, 당신이 그동안 지은 죄 하나님께서 반드시 천벌로 심판하실 것이고, 하나님은 당신을 그냥 데려가서 지옥 불에 넣지 않을 것입니다. [중략]

천벌을 받 것이고 지옥 불에 떨어질 것

또 박씨의 PC에는 2013년 3월 18일 작성된 ‘HJ와의 토킹포인트 [HMC수정본]’라는 문건이 저장돼 있었다고 검찰은 밝혔다. 이 문건에는 ‘HJ는 조현준회장을, HMC는 조현문전부사장부사장을 지칭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문건에는1 전반적인 기조-HJ가 예상보다 일찍 반응했다. 이번 만남을 자신 있어 하는 것 같다. 즉 SBK가 특별한 내용을 언급할 것 같지 않고, HM이 서초동을 갈 우려도 안해도 되겠다고 판단한 듯 하다. 광장[이희상회장 추천]에게서 법률자문 마친 정황 파악. 그러니 이번 만남에서는 HJ의 이런 착각을 분쇄해야 한다. 겁먹게 만들어야 한다. 때문에 구두로 전할 수 있는 가장 강한 어조와 메시지를 가지고 대할 필요가 있다. 2 목적 1. HJ로 하여금 M을 제어하여, M과 이상운, 이희상회장등에 의해 저질러질 HMC가족에 대한 추가음해공격 차단. 2 그러기 위해서는 HJ를 제압하고 충분히 겁을 먹게 함.3 그럼으로써 향후 진행될 딜[부동산 3사 정리, NHS정리]에서 유리한 위치 점유. 이를 위해 1 준비한 메시지봉투를 전달하고, 2 위법행위리스트를 설명하는 것은 기본이다, 그 외에 아래 메시지를 추가로 전달. 톤은 1 매우 콜드하고 2 간결하게, 시간 들여서 설득하지 말 것, 불신하면 중간에 바로 잘라버리고 [헛소리 그만하세요 식] 우리 얘기만 일방적으로 하고 일어날 것’ 이라고 기재돼 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