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모더나와 화이자-바이오엔텍 부스터

이 뉴스를 공유하기

■ 오미크론 변이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 증진시켜 이중으로 역할
■ 18세 이상 모더나-12세 이상… 화이자 부스터 응급사용허가

한층 업데이트 된 부스터 샷

가을과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대부분의 가주민들은 업데이트 된 모더나 또는 화이자-바이오엔텍의 부스터를 맞을 수 있고 코로나-19에 대한 보호막을 더 강화하게 될 것이다. 이들 부스터 샷은 이가성, 즉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가주민들을 위협하고 있는 새로운 오미크론 변이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 증진시켜 이중으로 역할을 한다는 뜻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감염에 대한 보호력이 감소함에 따라, 업데이트 된 부스터 샷은 보호막을 유지 하고 병원 입원 ,롱 코비드 그리고 사망과 같은 코로나-19 의 심각한 결과들을 감소시킬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이다. 자격은, 최신 부스터 샷을 맞기 최소 두 달 전에 주요 백신들의 접종을 완료해야만 한다. 이전 부스터 샷의 용량에 상관없이 최신 부스터 샷을 접종 받을 수 있다. 최신 이가성 부스터 샷은 기존의 12 세 이상을 위한 일가성 부스터 백신을 대체하게 된다. 5-11 세 아이들은 여전히 기존의 일가성 부스터로 접종 받을 수 있다.

뉴섬 주지사의 SMARTER 계획에 따라, 가주 공공보건국은 증상이 있는 모든 주민은 잘 맞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실내 환기를 향상시키고 아플 때 집에 머물 것을 권장한다. 코로나-19 또는 독감의 징후일 수 있는 콧물, 인후통, 재채기 또는 기침과 같은 증상이 있는지 잘 살피고 실내 환기에 주의하고 바이러스에 노출된 경우 검사를 받아야 한다. 심각한 중증 질병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코로나-19 와 독감 백신을 접종 받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는 앞으로 며칠에 걸쳐 공급품이 도착하면 가주 주민 12 세 이상에게 최신 부스터 제공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젊은 가주 주민들을 위한 최신 부스터가 다가 오는 10월에 공급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접종에 낙오되는 주민이 없도록 할 것이다. 개인적으로 의료 공급자와 지역 병원 또는 vaccines.gov 를 통해 최신 부스터 샷 예약을 위한 확인을 권고한다. 또한 수 주 내에 myturn.ca.gov 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중증질병 예방 최선의 방법

KCS 헬스 센터 & 오렌지 카운티 아동 병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신보라 박사는 추석 명절 전후로 우리들이 꼭 알아야 할 예방지침을 전했다.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로서 신 박사는 가깝고 멀리 있는 가족들과 재회하면서 명절을 즐기는 동안, 코로나-19에 대한 경계를 유지하고 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코로나-19가 아직 여전하고 우리 자신과 가족 및 우리의 지역사회를 최대한 보호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우리 자신을 코로나-19로부터 보호하는 최고의 방법은 백신과 부스터를 접종받는 것이며, 이는 우리의 면역 체계를 증진시켜 추가적인 보호막을 제공한다. 백신 접종은 코로나-19에 감염될 확률을 낮춰주는 것 뿐만 아니라, 심각한 합병증의 위험 또한 낮춰준다. 코로나-19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현재 6개월 이상된 아동도 사용할 수 있어 더 이상 주저할 이유가 없다. 부스터 접종은 5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이 대상이며 권장되고 있다.

연방식품의약국(FDA)은 또한 개량된 코로나-19 부스터(Updated COVID-19 Booster) 백신을 최근 승인하였으며, 이는 올 여름 널리 확산된 오미크론(Omicron)의 지배적인 변이 및 새로운 변이를 표적으로 하는 동시에 기존의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도록 개량된 것으로 12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이 대상이다. 여러분이 추석 명절을 전후로 가족들이 모일 예정이라면, 백신과 부스터를 모두 접종했더라도 마스크 착용이 장소에서 더 이상 의무화가 아니지만, 캘리포니아주 공중보건국(CDPH)은 실내 공간에서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다.

백신 접종, 그 어느 때보다 쉬워져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몸이 아프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집에 있어야 한다. 널리 사용되고 있는 가정용 진단기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지역사회에서 진단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해야한다.검사 결과가 양성이면, 바이러스 전파를 막기 위해 ‘확진 격리(Isolation)’ 지침을 따라야 한다. 특별한 기념일을 놓치는 것이 즐거운 일은 아니지만,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면 안될 것이다. 우리가 추석같은 명절을 준비하면서, 가족과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지키고 싶고, 이는 공중보건 당국의 코로나-19 권장사항들을 준수해야 하는 이유이다. 저는 여러분 모두가 똑같이 해주시길 권합니다. 우리가 추수한 결실에 감사를 드리고, 조상의 묘를 방문하고, 전통 음식인 송편을 가족 들과 나눠 먹으면서 함께 모이는 만큼, 건강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여야 한다.

여러분 모두가 백신과 부스터를 접종 받는 것으로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해야 한다. 풍부한 정보 자원으로 백신 접종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다. vaccines.gov에서 새로 업데이트 된 인근의 접종소를 찾아보고 12세 이상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 일정을 예약하기를 권고한다.. 아직 1차 부스터를 접종 받을 수 있는 5~11세 아동을 위한 가까운 곳의 1차 백신 또는 부스터 접종소를 찾으려면 MyTurn.ca.gov를 방문하면 된다. 그리고 Covid19.ca.gov에서 코로나-19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기를 권장한다.
문의: [email protected]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